로제 화보, '가녀린' 카리스마
로제 화보, '가녀린' 카리스마
  • 내외일보
  • 승인 2021.05.1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 화보
로제 화보
로제 화보
로제 화보
로제 화보
로제 화보
로제 화보
로제 화보
로제 화보
로제 화보
로제 화보
로제 화보

 

[내외일보]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패션 매거진 <엘르>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 촬영은 로제의 강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는 데에 주력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는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로제의 첫 솔로 활동에 대한 질문이 주를 이뤘다. 

솔로 앨범 ‘R’의 선주문량이 50만장 이상을 기록하고, 타이틀곡 ‘On The Ground’가 빌보드 글로벌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이와 관련 소감을 묻는 질문에 로제는 “사실 부끄럽다는 마음이 크다. 첫 솔로 활동이었던 만큼 내 눈에는 부족한 모습이 많이 보였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많은 사랑을 받아 정말 감사하다. 다음 기회가 온다면 더 유연하게, 즐기며 활동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노래를 들을 때 이 아티스트가 전하고자 하는 감정과 이야기를 알아채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편이다. 그런 만큼 내가 노래를 통해 전하고자 하는 것 또한 잘 전달되면 좋겠다. 그런 가수가 되고 싶다”라며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블랙핑크 팀 활동에 이어 솔로로서도 성공을 거둔 것이 개인적으로 어떤 의미를 갖느냐는 질문에는 “스스로 봤을 때 결과물이 만족스럽다면 그 자체로 성공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성공’이라는 단어에 부담을 갖지 않고 그 다음 단계를 즐길 수 있는 이유다” 라고 답하기도 했다. 

한편, 로제의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영상 콘텐츠는 <엘르> 6월호와 웹사이트, 그리고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