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환 홍성군수, 스승의날 맞아 감사와 존경의 마음 전달
김석환 홍성군수, 스승의날 맞아 감사와 존경의 마음 전달
  • 백춘성 기자
  • 승인 2021.05.1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상황 속 지역교육발전에 힘쓰고 있는 선생님들의 노고와 헌신에 존경 표해

 [내외일보/홍성] 백춘성 기자=“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임에도 흔들림 없이 우리 아이들을 위해 애정으로 헌신하고 계신 선생님들이 계시기에 어떠한 어려움도 잘 극복할 거라 믿습니다”

 김석환 홍성군수는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아 홍성교육지원청을 방문하여 코로나19라는 유례없는 상황에서도 지역 교육의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김성수 교육장을 비롯한 선생님과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오른쪽)김석환 군수,김성수 홍성교육장

이날 김 군수는 지난해부터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의 위험 속에서 온‧오프라인 수업으로 교육을 이어가고 있는 선생님들의 노고와 헌신에 존경심을 표하며 카드와 꽃바구니를 전하고 페이스북, 홈페이지 등 SNS 채널을 통한 감사메시지로 응원을 보냈다.

 김 군수는 스승의 날 메시지를 통해 “어려운 교육 환경 속에서 헌신하는 선생님과 제자들이 모두 다같이 얼굴을 맞대고 한 공간에서 웃고 이야기하는 날이 곧 돌아오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감사 카드를 받은 홍성교육청 김성수 교육장은 코로나19 방역활동으로 바쁘신 가운데 교육가족을 신경써준 김석환 군수님에게 감사를 표하며, 지역 인재양성에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