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우리은행, LCK 응원고객을 위한‘우리 LCK 적금’출시

  • 입력 2021.06.09 09:07
  • 댓글 0

LCK 응원구단 성적 및 가입고객 수에 따라 우대금리 1.0%p, 최고 연 2.0% 제공

‘우리 LCK 적금’출시 기념‘솔랭 말고 듀오’․‘Gold King을 찾아라’이벤트 실시
우리WON뱅킹‘LCK전용 소통채널’구축,‘대학생 LoL리그’개최 등 LCK 콘텐츠 확대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 e스포츠리그인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콘텐츠를 연계해 최고 연 2.0% 금리를 제공하는‘우리 LCK 적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월 우리은행은 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LCK 콘텐츠를 활용한 젊고 역동적인 마케팅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오고 있다.

‘우리 LCK 적금’은 LCK 10개 구단 중 고객이 응원하는 구단을 직접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기간은 6개월로 월 납입한도는 최대 30만원이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1.0%에 우대금리 연 1.0%p를 더해 최고 연 2.0%다. 우대금리는 고객이 선택한 응원구단 성적에 따라 최대 0.7%p, 가입고객 수에 따라 최대 0.3%p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LoL(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인기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솔랭(혼자서 게임에 참여하는 방식) 말고 듀오(2명이 한팀으로 게임에 참여하는 방식)’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2명이 팀을 이뤄‘LCK 적금’에 가입하고 자동이체 등록 시 선착순 5,000팀에게 초월급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당 가장 많은 게임머니(Gold)를 모은‘저축왕’선수를 맞히는‘Gold King을 찾아라’이벤트는 응모고객 12,021명에게 선착순으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며,‘Gold King’예측에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인기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LCK를 응원하는 고객을 위한‘우리 LCK 적금’출시는 물론, 다양한 출시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LCK 콘텐츠 확대를 위해‘WON뱅킹 LCK전용 소통채널’을 만들고,‘대학생 LoL 리그’개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LCK를 대표하는 표식(홍창현, DRX 소속), 데프트(김혁규, 한화생명e스포츠 소속)선수가 출연해‘우리 LCK 적금’과 이벤트 소개 영상을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9일 공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