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SSG랜더스, 12일(토) 홈경기 ‘랜디쓱데이’ 개최

  • 입력 2021.06.10 09:05
  • 댓글 0

SSG.COM 광고 모델 배우 공효진씨, SSG랜더스 마스코트 랜디와 함께 시구자로 나서

11일(금)~13일(일) ‘랜디 시리즈’ 맞아 마스코트 랜디 굿즈 신상품 출시 및 다양한 마스코트 이벤트 진행

(사진 =  SSG랜더스)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가 오는 12일(토)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를 맞이하여 ‘랜디쓱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랜디쓱데이’ 명칭은 SSG랜더스 마스코트인 ‘랜디’와 SSG.COM의 ‘쓱(SSG)’을 합쳐 붙여진 것으로,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SSG랜더스와 SSG.COM이 공동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데이다.

이번 행사는 마스코트 랜디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관련 스토리는 지난 3일(목) SSG랜더스 공식 유튜브 채널인 ‘쓱튜브’에 소개됐으며, 랜디가 SSG.COM 본사에 직접 찾아가 마케팅 담당자에게 이번 랜디 시리즈 축하를 위해 특급 시구자와 할인 쿠폰을 제공해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SSG.COM은 광고 모델 배우 공효진 씨를 12일(토) 경기 시구자로 섭외하고 당일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한 입장객 전원에게 SSG.COM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액 할인 쿠폰을 지급하겠다고 화답했다. 뿐만 아니라 집에서 응원하고 있는 팬들을 위해 행사 당일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경기 전에는 마스코트 랜디도 팬 서비스를 진행한다. 멤버십 게이트로 입장하는 관중을 직접 맞이하며, 선착순 500명에게 랜디가 그려진 랜디 퍼즐이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 랜디 시리즈를 맞아 랜디 관련 MD상품이 대거 출시된다. 랜디의 귀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랜디 유니폼은 12일(토) 인천SSG랜더스필드 1루에 위치한 오프라인 샵에서 처음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직접 유니폼을 입어볼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랜디 캐릭터가 삽입된 랜디 모자 4종과 랜디 스탠딩 인형과 쿠션, 그리고 랜디 아이폰 케이스 또한 함께 출시된다. 해당 상품들은 오프라인 샵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며, MD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2일(토) 정오에 SSG랜더스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랜디 시리즈로 진행되는 3연전 중 첫 날인 11일(금)은 ‘랜디 데이’로 랜디 등번호 부착 퍼포먼스가 열리며, 13일(일)은 랜디와 같은 이름을 가진 한국국토정보공사(LX)의 마스코트 랜디와 함께 ‘랜디쓰 데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