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SSG랜더스 x SSG카드, 티켓 할인 제휴 서비스 실시

  • 입력 2021.06.10 13:10
  • 댓글 0

11일(금) 키움전부터 시즌 종료 시까지 SSG카드로 SSG 랜더스 티켓 결제 시 20% 청구 할인 제공

SSG카드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좌석 티켓, 인기 MD 상품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예정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가 11일(금)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펼쳐지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부터 SSG 카드로 홈경기 티켓을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를 실시한다.

SSG랜더스는 SSGPAY의 대표 신용카드인 SSG카드로 홈 경기 티켓을 10,000원 이상 결제할 시 20%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기존 제공되던 랜더스앱 멤버십 할인에 추가 할인되며, PC와 모바일 등 온라인 환경에서 SSG카드로 티켓을 결제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이번 제휴 서비스는 정규 시즌은 물론 포스트시즌 진출 시에도 적용된다. 할인 대상 카드는 SSG카드, 이마트에브리데이 SSG카드, 신세계면세점 SSG카드 등 총 3종이며, SSGPAY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SSG 랜더스와 SSGPAY는 SSG카드를 이용하는 팬들의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를 준비했다. 전월을 기준으로 SSG카드를 이용해 티켓 구매가 많은 고실적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카이박스, 라이브존 등 SSG랜더스의 프리미엄 좌석 티켓뿐만 아니라 유니폼, 모자 등의 인기 MD 상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에도 SSG랜더스는 신세계 계열사와의 다양한 연계 마케팅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며, 이번 티켓 할인 제휴를 통해 SSG랜더스 팬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제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SG랜더스 공식 앱 또는 SSGPAY 앱 내 카드 발급 페이지, SSG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