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나우.W와 함께하는 선한마음 나눔 이미용서비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나우.W와 함께하는 선한마음 나눔 이미용서비스’
  • 박상덕 기자
  • 승인 2021.06.1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용서비스 사진

[내외일보] 박상덕 기자 =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미용을 희망하는 장애인과 가족을 위해 철산역 인근에 위치한 나우.W미용실과 협력하여 6월 10일(목) 이미용서비스를 제공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하던 이·미용서비스를 받지 못하게 된 이용인들은 나우.W철산본점 미용실을 찾아 커트와 염색, 펌 등 다양한 시술을 받게 되었다.

서비스를 제공받은 백OO군의 보호자는 서비스를 제공받은 후 “우선 시술받은 스타일이 너무 세련되서 마음에 든다. 직원분들 모두가 친절하고 스타일링까지 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미용을 할 때마다 아이에게 집중해야 해서 힘이 들었었지만, 원장님과 직원 모두가 신경써주셔서 너무 오랜만에 편하게 미용서비스를 이용받을 수 있었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나우.W 철산본점 미용실 원장은 “복지관에 미용봉사를 다니며 느꼈던 뿌듯함을 직원들과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하게 되었다.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미용서비스는 커트로 한정되기 때문에 세련된 스타일과 이용만족도를 높여드리기 위해 본 업체에 방문하는 서비스로 커트와 다양한 시술(염색, 펌)을 제공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이용인들을 위해 힘쓰는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과 지속적으로 나눔에 함께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손을 내밀어 준 나우.W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코로나19로 인한 서비스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지역사회 자원 발굴과 협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