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농협, 노사가 함께하는 「범농협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실시

  • 입력 2021.06.11 20:05
  • 댓글 0

창립 60주년을 맞아 “헌혈 60만ml Love Touch! ” 범농협 임직원 동참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세계헌혈자의 날(6월14일)을 맞아 11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노사가 함께하는「범농협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농협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수급 불안정 극복과 생명나눔 실천을 위해 6월 사회공헌 테마를 「범농협 임직원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으로 선정하고 범농협 임직원이 전사적으로 헌혈에 동참하기로 했다.

특히, 올해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이하여 농업인과 국민들의 성원과 신뢰에 감사하고, 「함께 하는 100년 농협」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해 나가기 위해 범농협 임직원 1,500여명의 참여를 목표로 하는 「헌혈 60만ml Love Touch」캠페인과 「서랍 속 숨겨진 헌혈증 기부」행사도 함께 이어가고 있다.

이성희 회장은 “헌혈은 이웃과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실천”이라며, “농협창립 60주년을 맞아 국민과 지역사회의 기대에 부응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여 농업인과 국민 모두와 함께하는 따뜻한 100년 농협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헌혈에 참여한 김용택 노조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많은 직원분들이 헌혈과 헌혈증 기부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일에 노동조합도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한적십자사에서는 자발적인 헌혈캠페인 실시로 지역사회에 헌혈 동참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농협경북지역본부와 평택시지부에 세계헌혈자의 날(6.14)을 기념하여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