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애드피아몰, 아크릴 제작 가능한 굿즈 상품 판매

  • 입력 2021.06.14 08:54
  • 댓글 0

합리적인 가격에 쉽게 제작 가능한 아크릴 굿즈 제안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최근 MZ세대를 겨냥한 굿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이 중 아크릴로 제작된 굿즈는 다양하게 활용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시장의 흐름을 반영해 인쇄 쇼핑 전문기업 애드피아몰이 아크릴로 제작 가능한 굿즈 상품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애드피아몰의 대표적인 인기 아크릴 굿즈 상품으로는 ▲아크릴 무드등 ▲아크릴 키링 ▲아크릴톡 등이다.

먼저 아크릴 무드등은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4가지 유형의 사이즈로 제작 가능한 아크릴 무드등은 두께 5mm의 투명아크릴과 원목 LED램프로 구성됐다. 또 27종의 완성형 아크릴 무드등 제품을 제공해 별도의 디자인 작업 없이도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두번째로 아크릴 키링은 자물쇠 또는 볼 체인에 연결해 악세서리로 활용 가능한 상품이다. 원형, 사각형, 하트형 그리고 원하는 모양으로 디자인 할 수 있는 자유형 옵션으로 제작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3mm 두께로 동일하며 투명, 펄 골드, 펄 홀로그램, 펄 로즈골드 등 4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각 제품은 OPP 포장 용지에 개별 포장돼 판촉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소 주문 수량 1개부터 주문 가능하며 대량 구매 할수록 저렴한 견적을 제공한다.

아크릴톡 역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3mm 두께의 투명 아크릴로 제작되는 아크릴톡은 아크릴 키링과 같은 원형, 사각형, 하트형, 자유형으로 디자인이 가능하다.

또 컬러+백색인쇄(배면) 방법을 사용해 선명한 인쇄 품질을 유지한다. 특히 디자인 툴 없이 이미지 삽입만으로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는 ‘셀프디자인 서비스’는 고객에게 편리성을 제공한다.

애드피아몰 관계자는 “MZ세대의 굿즈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아크릴 굿즈 관련 문의와 주문이크게 증가하는 추세”라며 “MZ세대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파악해 굿즈로 제작 가능한 상품들을 연구·개발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드피아몰은 아크릴 굿즈 외에도 버튼, 미니 배너, 캐릭터 등신대 등 다양한 굿즈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