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이어 로레알 그룹 소속 브랜드 3CE 직입점까지 뷰티 강화 브랜디, 3CE 입점 기념 단독 뷰티 기획전
투쿨포스쿨 이어 로레알 그룹 소속 브랜드 3CE 직입점까지 뷰티 강화 브랜디, 3CE 입점 기념 단독 뷰티 기획전
  • 이수한
  • 승인 2021.06.1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CE 본사 직입점 통한 론칭 기념 단독 기획전, MZ세대 여성 타깃 마케팅 협업 기대

슈즈 브랜드 ‘지니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코리아’ 입점도 이어져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라이프 쇼핑앱 브랜디(대표 서정민)는 스타일난다의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씨이)’가 입점했으며, 이를 기념해 14일부터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레알 그룹 소속 브랜드 3CE는 직입점 형태로 브랜디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브랜디를 통해 MZ세대 여성 대상 판매와 마케팅을 확대할 예정이다.

브랜디는 14일부터 21일까지 1주일간 3CE의 입점을 기념하여 단독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기획전을 개최한다. 전 상품 12% 할인은 물론 브랜디 단독으로 구매 전 고객에게 ‘난다 메이드 브레이슬릿(팔찌)’을 증정한다. 여기에 한정판 디즈니 에디션 6개 품목은 7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최근 뷰티는 물론 MZ여성 인기 슈즈 브랜드 지니킴과 스케쳐스코리아도 6월 신규 입점이 이어지며 썸머 기획전을 개최한다. 

박찬성 브랜디 커머스 실장은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과 패션·뷰티 브랜드 간의 협업이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 고객 확장과 브랜딩에 있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입점 브랜드에 대한 고객 호응이 큰 만큼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랜디는 최근 대대적인 카테고리 개편 및 확대와 함께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쇼핑 슈퍼앱’으로 본격 진화 중이다. 브랜디 앱 내에서 직관적이면서도 편리한 뷰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이용 가능한 독립적인 미니앱, 즉 앱인앱 방식으로 새롭게 구현되었다.

브랜디 측은 3CE, 투쿨포스쿨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최신 트렌드의 뷰티 상품을 브랜디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현재 브랜디에는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페리페라, 맥퀸뉴욕, 앰플엔, 롬앤, 포렌코즈 등 약 1천 개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약 2만 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