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롯데온, 여성기업들과 상생 나선다! 롯데e커머스,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 입력 2021.06.16 17:09
  • 댓글 0
16일(수) 오후 2시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롯데e커머스 본사에서 롯데e커머스 나영호 대표(오른쪽),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정윤숙 회장(왼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16일(수) 오후 2시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롯데e커머스 본사에서 롯데e커머스 나영호 대표(오른쪽),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정윤숙 회장(왼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는 16일(수)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함께 여성기업 온라인 판로 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우수한 여성기업 제품을 발굴하고 마케팅 활성화 및 판로확대 지원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 제고 및 기업의 매출을 증대하는 등 여성기업과 상생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롯데온 입점 교육 및 MD상담회를 개최하고, 여성기업 제품의 지속적인 판매 촉진을 위한 정기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여성기업의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을 적극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온은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해 '대한민국 여성 기업 우수 제품 특별전'을 마련하고, 식품부터 뷰티, 인테리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e커머스 임현동 상품부문장은  "이번 협약으로 온라인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기업들에게 실질적인 판로 확장의 계기를 마련하고 우수 여성 기업들이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는 여성 기업 이외에도 판로 지원이 필요한 다양한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