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NH농협은행, 한소희·강하늘 출연 「NH자산플러스」 광고캠페인 공개

  • 입력 2021.06.18 08:43
  • 댓글 0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라는 슬로건으로 2편의 영상 제작

자신의 발견을 큰 가치로 여기는 MZ세대와 공감하고 응원하는 취지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배우 한소희·강하늘을 모델로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를 슬로건으로 하는‘NH자산플러스’ 신규 영상광고 2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자신’의 발견과 성장을 핵심가치로 여기는 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주인공이‘자신’을 찾으려다‘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로, 한소희편·강하늘편으로 나뉘어 2차에 걸쳐 공개된다.

지난해 ‘부부의 세계’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한소희는 이번 광고를 통해 기존 드라마 캐릭터와 달리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풍기는 실제 성격에 가까운 모습으로 등장해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한편, 강하늘 출연 영상은 25일 공개될 예정으로, 직장생활에서 흔히 겪는 스토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스토리로 구성됐다. 청년의 순수함과 열정을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강하늘이 드라마 복귀작 같은 느낌으로 광고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요즘 세대들이 각종 MBTI테스트에 열광하는 이유가‘자신’의 성향을 알기 위한 점이라는 것에 주안점을 삼아, 광고 소재인‘NH자산플러스’의‘자산성향·소비패턴·MY목표’기능을 통해‘자산’뿐 아니라 ‘자신’을 알 수 있다는 것에 초점을 두고 광고 스토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광고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광고모델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준학 은행장은“성장을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이들을 응원하며,‘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광고가 그들과 소통하고 응원하는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