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광명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방충망 설치 사업 '시원한 여름을 부탁해~'
광명시 광명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방충망 설치 사업 '시원한 여름을 부탁해~'
  • 박상덕 기자
  • 승인 2021.06.2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6월 26일 관내 복지사각지대 10가정에 현관문 방충망을 설치했다.

[내외일보] 박상덕 기자 = 광명시 광명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6일 관내 복지사각지대 10가정에 현관문 방충망을 설치했다.

이번 지원은 무더위에 방충망이 없어 현관문을 여는데 어려움을 겪는 주거취약계층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방충망설치 서비스를 받은 김00어르신은 “더운 여름에도 현관문에 방충망이 없어 문도 못 열고 더위를 참았는데 올 여름에는 벌레 걱정 없이 문을 열고 시원하게 더위를 식힐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군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무더운 여름에 환기가 잘되지 않는 지하층에 거주하는 가정들이 방충망을 설치한 후 너무 기뻐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우리 이웃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명옥 광명3동장은 “지역주민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광명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하고 이번 지원으로 주거취약계층의 쾌적한 여름나기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며 올 여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