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장단콩웰빙마루 직원 오디션 방식 공개채용
파주장단콩웰빙마루 직원 오디션 방식 공개채용
  • 이신구 기자
  • 승인 2021.07.1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장단콩웰빙마루 직원 오디션 방식 공개채용

[내외일보] 이신구 기자 = 파주시 출자기관인 ㈜파주장단콩웰빙마루가 경력직원을 공개모집한다.

공개모집 인원은 장류사업 담당 1명(3급 과장, 장류 생산·관리), 로컬푸드 담당 1명(6급 사원, 로컬푸드 매장 운영·관리), F&B사업 담당 2명

[조리장 1명(5급 주임), 조리사 1명(6급 사원)]

, 경영지원 담당 1명(6급 사원, 총무·행정), 시설관리 담당 1명(7급 공무직(가), 시설 유지·보수·관리)으로 총 6명이다.

지원자는 각 직무별 응모자격에 따라 자격 요건을 갖춰야 하며, 심사는 학력·나이·성별 등 개인 인적사항 기입을 배제한 블라인드 오디션 채용 방식으로 1차 서류심사와 2차 분야별 심층면접·실기 심사로 진행된다. 특히, 면접시 프레젠테이션 발표로 직무수행능력과 비전을 검증하고, F&B사업을 책임질 조리장은 요리를 시연하는 실기심사를 통해 능력과 자질을 갖춘 직원을 채용할 방침이다.

응시원서 접수는 7월 15일부터 7월 29일까지이며 방문, 우편, 이메일을 통해서 제출이 가능하다.

한편 파주장단콩웰빙마루 조성사업은 파주 특산물인 장단콩의 수요촉진, 농가소득 증대, 지역경제 활성화, 고용창출, 6차산업 특화관광 등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통일동산관광특구 내 사업부지에서 올해 8월 조성공사 준공 및 10월 영업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정식 개장에 앞서 주요사업을 책임질 경력직원을 공개모집해 일정기간 계약직으로 채용 후 정규직으로 전환할 방침이다.

파주장단콩웰빙마루 관계자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과 관련 지침에 따라 채용을 추진할 예정”이라며 “파주장단콩웰빙마루의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이번 채용에 역량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