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이수한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공단 대외홍보를 위한 홍보영상 제작

  • 입력 2021.07.22 16:51
  • 댓글 0

구민의 풍요로운 일상을 위한 체육문화시설ㆍ도서관ㆍ편의시설 소개

구민 참여를 위한 홍보영상 시청 이벤트 실시

홍보영상 시청 이벤트 포스터
홍보영상 시청 이벤트 포스터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은 구민이 향유할 수 있는 공단의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알리고, 구민들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과 사회공헌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7월 6일(화) 공단 공식 홍보영상 제작을 완료했다.

​영상을 통해 체육문화시설ㆍ도서관ㆍ주차 및 편의시설 등 공단이 운영하는 시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음과 동시에 기구필라테스, 미디어창작지원센터 등 구민의 체육ㆍ문화 향유를 위한 특화 프로그램과 공간을 영상으로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구민의 아이디어를 공공서비스에 반영하는 QR 거래소와 같이 구민과 함께 꾸려나가는 사업과 직원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및 성과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홍보 영상은 공단 홈페이지(https://www.dfmc.kr/) 또는 공단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oVQEfk-nf5X-NH2TS4u1aQ)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월 31일(토)까지 유튜브 에서 홍보영상을 시청하고, 이용해 본 시설ㆍ 가보고 싶은 시설ㆍ칭찬하고 싶은 시설 중 한 가지를 주제로 댓글을 남긴 다음 링크(http://www.livesem.co.kr/survey/start/152/5906/6951/2232)를 통해 연락처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 아이스크림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공단은 보다 많은 구민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구 청사ㆍ주민센터ㆍ 복지센터ㆍ문화센터 등 관내 27개의 공공시설에서 영상이 송출될 수 있도록 하여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홍보영상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공단 홍보 관계자는 “5년간 이문동에서 생활한 당사자로서, 회사에 들어오기 전까지 동대문구에 구민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있는 것을 모르고 인근에 다른 시설을 이용한 경험이 있다.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구민들이 동대문구의 다양한 시설을 알고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일상에서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영위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