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부산/경남
  • 기자명 윤은효 기자

함양화림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입력 2021.07.23 06:50
  • 댓글 0

21일 신임 정광석 회장은 취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봉사” 다짐

[내외일보 경남=윤은효 기자] 경남 함양화림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21일 오후 안의면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되어 김윤택 초대 회장의 뒤를 이어 정광석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춘수 군수를 비롯하여 강길현 국제라이온스 355-E 지구 신임총재, 황태진 군의회 의장, 김재웅 도의원, 지구 클럽 임원, 스폰서 로타리클럽 회원 등 8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신임 정광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019년 10월 창립부터 지금까지 화림라이온스클럽을 훌륭하게 이끌어주신 김윤택 회장님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맡은 임기동안 ‘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온스 클럽의 모토를 거울삼아 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봉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춘수 군수는 축사에서 “화림라이온스클럽은 창립 후 2년이 채 안 되는 기간 동안 지역 곳곳을 누비며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쳐 온 덕분에 지역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 자리매김 하였다.”면서 “새로 취임하시는 정광석 회장님을 중심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화림라이온스클럽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정광석 회장과 함께 함양화림라이온스클럽을 이끌어 갈 임원진들은 제1부회장 이명식, 제2부회장 김기종, 제3부회장 이영철, 총무 김창덕, 재무 박종점, L.T 한일수, T.T 박종수, 회원위원장 이동하, 감사 박동준, 강인익으로 구성되어 클럽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화림라이온스클럽은 평소 취약계층 위물품 전달,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비롯하여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