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김상환 기자

웨이브파크, 강원도 서울시 서핑협회와 서핑 문화 대중화 업무협약

  • 입력 2021.07.29 19:09
  • 댓글 0

 

[내외일보] 김상환 기자 = 2021년 7월 29일(목요일) 웨이브파크가 28일 웨이브파크 샤카하우스에서 강원도서핑협회, 서울시서핑협회와 서핑 문화 대중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웨이브파크는 강원도서핑협회, 서울시서핑협회와 국내국제 서핑대회 및 초청행사 공동 유치, 국내외 공동 홍보 및 마케팅, 운영 및 기관 발전에 대한 상호 정보 교류 등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황용태 웨이브파크 사장, 이승대 강원도서핑협회 회장, 김국현 서울시서핑협회 회장 등 코로나19예방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다.

업무협약에 참석한 관계자는 “웨이브파크 인공서핑 시설 도입, 도쿄올림픽 정식 종목 채택으로 그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보이며, 인공서핑장인 웨이브파크와 자연 파도인 강원도에서 다양한 서핑 대회 개회 및 프로그램 연계를 통해 서로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기로 논의했다”고 말했다.

특히, 한국영화배우협회 이사장을 맡고 있는 김국현 서울시 서핑협회장은 서핑문화 대중화를 위해 영화배우들이 참여하는 방안도 협력하기로 했다.

웨이브파크는 이달 말부터 서프캠프 카라반과 디럭스 카바나 상품 판매도 시작한다. 개별 화장실, 냉난방기, WIFI, 인덕션 등의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서프캠프 카라반은 VIP카라반 1동과 일반카라반 14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숙박도 가능하다. 디럭스 카바나는 2층 카바나 시설로 서프코브 VIP존에 위치하여 서핑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웨이브파크 최고의 뷰를 자랑한다. 상품은 썬베드 2개, 빈백 2개 미니 테이블, 피크닉 키트 대여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