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하이버⋅브랜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여름방학 콜라보 캠페인 개최, 모배하고 머스트 아이템 득템! 열흘간 2억 경품과 쿠폰 쏜다

  • 입력 2021.07.30 08:12
  • 댓글 0

하이버, 브랜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참가자 유저대상 명품, 테크 등 2억 상당 경품 이벤트 진행

하이버 앱 내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등 최대 35% 할인 적용되는게이밍 기획전 ‘하이버 보급상자’ 개최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브랜디(대표 서정민)의 남성앱 ‘하이버’와 여성앱 ‘브랜디’가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방학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타이틀은 ‘올 여름방학은 묻.따.남.다! 모배(*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줄임말) 한 판이면, 머템 득템!’이다. ‘묻.따.남.다(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남들과는 다르게!)’로, 

지난해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누.빠.남.다(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에 이은 시리즈 캠페인이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방학 콜라보 캠페인에서는 참여 고객에게 명품, 패션, 게이밍, 테크 제품까지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핫 아이템을 총 망라한 약 2억원의 대규모 경품과 

남성앱 하이버, 여성앱 브랜디에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머스트아이템 경품으로는 태그호이어 남성용 시계, 에르메스, 프라다, 톰브라운 등 

인기 명품부터 아이패드, 에어팟, 갤럭시 탭 등 최신 테크 제품과 패션 아이템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본 이벤트는 7월 30일(금)부터 8월 8일(일)까지 열흘 간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클래식 모드를 플레이한 유저는 남성앱 하이버와 여성앱 브랜디 앱에서 인게임 ID를 남기면 경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하이버와 브랜디 앱서 인게임 ID를 남기면 

경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하이버와 브랜디 앱에 매일 각 1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하이버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여 최대 35% 할인이 적용되는 게이밍 제품 기획전 ‘하이버 보급상자’를 준비했다. 

삼성과 LG 모니터, 로켓 마우스 및 레이저 헤드셋 등 인기 게이밍 제품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획전은 7월 30일부터 열흘간 진행된다.

㈜브랜디 관계자는 “무더위에도 고객들이 하이버, 브랜디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파격적인 캠페인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은 물론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겠다.” 라고 말했다. 

㈜브랜디는 2016년 여성앱 브랜디, 2018년 남성앱 하이버를 런칭하며 세분화된 타깃에 최적화된 모바일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여성앱 브랜디는 MZ세대 대표 쇼핑 플랫폼으로 트렌드 패션, 브랜드, 뷰티 등 고객에게 필요한 폭 넓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패션앱 최초 당일 배송이 가능한 ‘하루배송’으로 호응과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남성앱 하이버는 패션부터 테크, 명품, 그루밍, 스포츠 등 폭넓은 카테고리를 제안해 남성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큐레이팅해 판매하고 있다. 

이에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오는 7월  누적거래액 1200억을 달성했으며, 모바일인덱스 5월 조사결과 남성 의류부문 MAU 1위를 기록하며 MZ고객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남성앱으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