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이제 가전제품 구매도 쇼핑하기 톡딜로 저렴하게!! 톡딜 X LG전자 브랜드 기획전!!

  • 입력 2021.08.03 08:20
  • 댓글 0

카카오톡 쇼핑하기 오는 8월 5일(목)까지 ‘톡딜 X LG전자 브랜드 기획전’ 진행

LG전자의 에어컨, 냉장고 등 총 32개 상품 최대 41% 할인 판매, 최대 6만원 쿠폰 할인도 제공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이하 쇼핑하기)’가 ‘LG전자’와 함께 오는 8월 5일까지 ‘톡딜 X LG전자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톡딜 X LG전자 브랜드 기획전’은 휘센 에어컨/룸앤TV/코드제로 청소기/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등 LG전자의 인기 가전 제품을 판매하는 행사로,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대표 서비스 2인 이상 공동구매 ‘톡딜’을 활용해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기획전에는 여름 시즌에 맞는 에어컨, 냉장고, 주방가전, 생활가전, IT상품 등 총 32개의 제품이 최대 41% 할인 판매될 예정이며, 최대 6만원 쿠폰 할인도 제공돼 가전 구매를 고민하던 고객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쇼핑하기는 점차 높아지는 이커머스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판매 브랜드와 상품의 다양화를 시도하고 있으며, 이러한 계획의 일환으로 가전 업계의 강자인 LG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이번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

실제, 쇼핑하기는 이번 LG전자와의 협업 외에도 지난 7월부터 삼성전자, 위닉스, 파세코, 캐리어 등 가전 브랜드들과 함께 세일즈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 제품의 입점과 판매가 지속 늘어나고 있다.

쇼핑하기는 앞으로도 톡딜을 활용한 브랜드 기획전을 지속 늘려 발견형 커머스에서 목적형 커머스까지 고객의 다양한 쇼핑 니즈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신경호 부장은 “쇼핑하기 내 브랜드와 상품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LG전자와의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에게 톡딜을 통해 공동구매라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파트너사들에게는 톡스토어가 새로운 온라인 확장을 위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