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호금융, 농협 창립 60주년 맞이 연 2%대「함께 걷는 꽃길예금」 출시
농협상호금융, 농협 창립 60주년 맞이 연 2%대「함께 걷는 꽃길예금」 출시
  • 이수한
  • 승인 2021.08.0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희 회장, 최장 거래 조합원과 함께 상품 가입 행사 가져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면서 그동안 농협과 함께 걸어온 농·축협 조합원을 위해 가입 금리에 한번 더 이자를 드리는 연 2%대「함께 걷는 꽃길예금」을 4일 출시했다.

「함께 걷는 꽃길예금」은 1백만원부터 1천만원까지 가입 가능한 1년 만기 상품으로 10월 3일까지 6천억 한도로 판매한다. 가입 사은행사로 추첨을 통해 60명에게는 스타일러(의류 관리기), 로봇청소기, 농촌사랑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비대면 가입자 60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시에 맞춰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강원 강릉농협(조합장 최장길)을 찾아 60년 동안 농협과 함께해 온 김응수(85세) 조합원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함께 걷는 꽃길예금」가입행사를 가졌다.

이날 김응수 조합원은 “처음 조합원에 가입하고 60년 넘는 시간동안 농협과 함께 성장했던 시간들이 자랑스럽고「함께 걷는 꽃길예금」1호 가입자가 되어 매우 뜻깊다”고 말했다.

또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지난 60년 동안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을 보내주신 전국에 계신 농·축협 조합원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농업인 그리고 국민 모두가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