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조보아 MC발탁

  • 입력 2021.08.04 23:07
  • 댓글 0
조보아 / SNS
조보아 / SNS

 

[내외일보] 배우 조보아가 '코리아 온 스테이지-남원 광한루'의 단독 MC로 발탁됐다.

4일 KBS는 "조보아가 문화재청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재재단과 KBS한국방송이 주관하는 '코리아 온 스테이지-남원 광한루' 공연의 단독 MC로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코리아 온 스테이지'는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유산을 주인공으로 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대한민국의 위대한 문화유산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기획된 공연이다.

지난해 수원화성에 이어 올해는 대한민국 명승 제33호이자 한국 누정을 대표하는 국가지정문화재 남원 광한루원이 주인공이 됐다.

조보아는 '코리아 온 스테이지-남원 광한루' 공연의 MC로 발탁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발휘할 계획이다.

예능 프로그램 출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는 조보아는 다채로운 매력과 긍정의 에너지로 세계문화유산에서 열리는 특별한 콘서트 '코리아 온 스테이지-남원 광한루'를 빛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코리아 온 스테이지-남원 광한루'는 지난달 20일 전북 남원 광한루원 야외 특설무대에서 무관중 녹화를 진행했다.

전통 예술공연을 비롯해 한국 드라마 OST부터 아이돌 그룹, 트로트, 힙합, 크로스오버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빛낸다.

'코리아 온 스테이지-남원 광한루'는 오는 12일 밤 11시 KBS2에서 방송되며 KBS월드를 통해 117개국에 동시 송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