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한국교통안전공단,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상생과 사회적 책임 앞장, 사랑의 간식으로 수능 대박 GO! GO!

  • 입력 2021.08.31 18:27
  • 댓글 0
한국교통안전공단 권용복 이사장(왼쪽)이 율곡고등학교에 사랑의 간식 전달을 위해 방문하였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권용복 이사장(왼쪽)이 율곡고등학교에 사랑의 간식 전달을 위해 방문하였다.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용복)은 8월 31일(화) 코로나19 확산의 장기화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고3 수험생들을 찾아 사랑의 간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공단 권용복 이사장은 CEO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김천시에 소재한 율곡고등학교를 찾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약 80일 앞둔 고3 수험생들에게 음료와 간식 340여개를 직접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활동은 김천시 평화시장 청년몰 사업단과의 협업을 통해 청년몰 입점업체의 제품을 이용함으로써 지역사회 상생 또한 도모하였다.

공단은 2014년 본사를 김천 혁신도시로 이전 후 지역 대표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1사1촌 자매결연을 통한 농촌 일손 돕기, 소외계층 사랑의 PC 기증,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비말차단 칸막이 설치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또한, 내달에는 지역 노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권용복 이사장이 율곡고등학교에서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권용복 이사장이 율곡고등학교에서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공단 권용복 이사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들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대표 공공기관으로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