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이수한

SSG랜더스, 노브랜드와 ‘21시즌 퓨처스팀 선수단 후원계약’ 체결

  • 입력 2021.09.03 14:02
  • 댓글 0

이마트 자체브랜드 전문점 ‘노브랜드’와 21시즌 퓨처스팀 선수단 물품 공식 후원계약 체결

강화SSG퓨처스필드 1,3루 덕아웃 ‘노브랜드 존’ 설치, 원정팀에도 대상 음료 및 간식제공

미래 KBO리그의 주인공이 될 SSG퓨처스팀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SSG)가 이마트의 자체브랜드(PB) 전문점인 노브랜드와 ‘21시즌 퓨처스팀(2군) 선수단 공식후원계약’을 체결하고 유망주들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노브랜드는 그 동안 1군 선수단 위주로만 진행된 후원과 마케팅활동에서 벗어나, 상대적으로 관심이 부족했던 퓨처스팀 선수단을 대상으로 관련 물품을 후원하기로 했으며, 강화SSG퓨처스필드에서 열리는 홈경기에 원정팀 선수단과 경기운영 관계자, 그리고 중계 및 취재진 등에게도 후원 물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노브랜드는 강화SSG퓨처스필드 1,3루 덕아웃에 ‘노브랜드 존’을 설치하고 SSG퓨처스팀 선수단뿐만 아니라 원정팀에도 훈련과 경기에 필요한 다양한 음료 및 에너지바 등의 간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노브랜드는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라인업의 간편식, 생활가전용품 등의 후원을 통해 퓨처스팀 선수단의 컨디션 조절 및 생활편의를 지원하게 된다.

노브랜드는 ‘최적의 소재와 제조방법을 찾아 최상의 상품을 선보인다’는 경영철학 실천의 일환으로, KBO리그의 미래 주인공을 위해 자신들의 브랜드 가치를 키워나가는 유망주들이 향후 최고의 스타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응원과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노브랜드는 2015년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며 출범한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로, 브랜드파워가 아닌 제품 본연의 가치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젊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