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도로교통공단,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교통사고 예방 위한 안전 메시지 전파한다

  • 입력 2021.09.07 08:36
  • 댓글 0

6일 교통사고 예방 홍보대사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위촉

브레이브걸스의‘운전만해’노래와 함께하는 SNS 이벤트 계획

브레이브걸스 교통사고 예방 홍보대사 위촉
6일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에서 ‘교통사고 예방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이주민 도로교통공단 이사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도로교통공단)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이주민)은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도로교통 문화 확산을 위해 6일 인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를 ‘교통사고 예방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촉에 따라 브레이브걸스는 배려하는 교통문화의 중요성과 운전자와 보행자가 도로에서 지켜야 할 안전 메시지를 국민에게 전파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위촉식에서 브레이브걸스는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브레이브걸스의 차트 역주행 곡 중 하나인 ‘운전만해’는 제목으로 인해 누리꾼들로부터 ‘도로교통공단 캠페인송’이라며 화제를 일으켰다. 공단은 브레이브걸스를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주요 계기가 된 이 노래와 함께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주민 도로교통공단 이사장은 “차트 역주행으로 국민에게 역전의 아이콘이 된 브레이브걸스의 밝은 이미지가 교통사고 예방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모든 국민이 안전한 도로교통 문화로 정주행할 수 있도록 공단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