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전주/전북
  • 기자명 고재홍 기자

뜨는 여행지 완주군, 여세 몰아 국제 박람회 참가

  • 입력 2021.09.12 13:26
  • 댓글 0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관광 콘텐츠 집중 홍보

 

[내외일보=호남]고재홍 기자=완주군이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여해 완주를 적극 알린다.

완주군은 이날부터 1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완주 방문의 해를 적극 홍보한다.

제6회 이번 박람회는 지자체, 해외국가, 관광콘텐츠 기업 및 단체 등 총 180여 개 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박람회로 군은 홍보관을 열어 안전한 여행지, 감성여행지 관광 콘텐츠를 특화해 집중 홍보한다.

특히, 완주군은 2021년에 문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추천 관광지로 연이어 선정되며, 개별 여행객은 물론 관광업계 문의가 이어지는 상황으로 이번 박람회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웰니스관광지로 구이안덕건강힐링체험마을, 봄철 비대면 관광지로 선정된 경천 싱그랭이 에코빌과 화암사, 4월과 9월 추천관광지로 선정된 소양오성한옥마을과 삼례책마을&그림책미술관 등이 대표 관광지로 부상하고 있다.

군 홍보관에서는 방문객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완주관광 SNS 채널 구독자 확보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누적 방문객수 약 14만 명으로 인기를 끄는 ‘완주여행 모든 것’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 팔로워, 댓글 남기기로 참여를 독려한다.

박성일 군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완주 숨겨진 보물 관광지를 널리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자연·문화·음식 감성여행도시로 기반마련을 위해 2022년까지 이어지는 완주방문의 해 홍보에 집중해 어려운 관광업계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