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신천지 서울교회, 유튜브‘파란하늘TV’통해 말씀세미나… “이제는 성경이 보편적인 지식이 되는 시대”

  • 입력 2021.09.13 09:27
  • 댓글 0
신천지 서울교회 유영주 지파장이 11일 온라인 말씀세미나에서 강의하고 있다.
신천지 서울교회 유영주 지파장이 11일 온라인 말씀세미나에서 강의하고 있다.

[내외일보]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서울교회(지파장 유영주)가 10일과 11일 유튜브 ‘파란하늘TV’ 채널을 통해 온라인 말씀 세미나를 개최했다.

‘성경의 약속을 아는 것이 구원의 길’과 ‘지금은 추수 때입니다’라는 주제로 양일간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유영주 서울야고보지파장이 강의자로 나서 ▲성경을 알아야 하는 이유 ▲천국 가는 방법, ▲추수 되어야 하는 이유 등 신천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영주 지파장은 10일 세미나에서 “이 세상에 많은 종교와 경서가 있지만 이 중 성경은 예언과 성취가 기록되어 있기에 ‘최고의 가치’라고 할 수 있다”면서 “신의 뜻을 알고 그 뜻대로 이루어지는 것이 종교의 가치”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제는 지구촌 모든 사람에게 성경이 보편적인 지식이 되는 시대가 왔다”면서 “신천지에서는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모든 성경을 하나님의 뜻 안에서 분명하게 가르치고 증거하고 있으니 누구든 마음만 먹으면 성경을 통달하는 지경까지 배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11일 ‘지금은 추수 때입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세미나에서 유 지파장은 “신앙인의 소망인 천국을 가기 위해 성경 안에서 하나가 되자”고 강론했다.

유 지파장은 “하나님은 말씀이니 하나님의 참 뜻이 무엇인지 모든 믿음의 가족들에게 나누고 전하는 것이 이번 세미나의 목적”이라면서 “천국의 가는 길과 방법을 성경 안에서 알려주고 있으니 교단을 떠나 자신이 천국 비밀을 깨닫고 있는지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김모 씨(56‧여)는 “30년 동안 교회를 다녔지만 성경 말씀에 대한 궁금증은 항상 남아있었다”면서 “신천지 교회의 말씀을 들어본다는 것에 두려운 마음도 있었지만 세미나를 통해 성경적인 답변에 놀라웠다”고 전했다.

이어 “후속교육을 통해 그동안 가져왔던 성경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유튜브 채널 ‘파란하늘TV’로 상시 시청이 가능하며, 후속교육 신청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만희 총회장의 두 번째 온라인 말씀세미나는 오는 25일 예정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