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한전공대 기숙사로 부영그룹 나주 부영CC 골프텔 선정

  • 입력 2021.09.13 11:12
  • 댓글 0
한전공대 조감도
한전공대 조감도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가 신입생 기숙사로 나주 부영CC 내 부영CC 골프텔을 학부생 기숙사로 선정했다. 앞서 부영그룹은 부영CC 부지의 일부인 40만㎡를 한국에너지공대에 무상 제공키로 하고 전남도에 나주 공대 설립 부지를 기증한 바 있다.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기숙사로 사용하게 될 부영CC 골프텔은 강의실이 있는 개교 핵심시설로부터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다.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는 약 6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한 부영CC 골프텔을 개조하여 2022년 입학하는 모든 학부 신입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안전한 기숙 환경, 쾌적한 식당, 최신식 설비를 갖춘 세미나실, 다양한 학생 활동 공간을 조성하여 학생들이 대학생활에 쉽게 적응하고 배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에너지공대는 부영CC 골프텔을 활용해 레지덴셜 칼리지(Residential College, 이하 RC) 교육도 제공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는 RC 전담 교수를 초빙하였을 뿐만 아니라 학생 한명의 전공, 대학생활, RC교육을 각각 담당하는 3중 지도교수 제도를 운영하여 학생이 일상 속 고민에서부터 진로 고민까지 교수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정서적 유대를 쌓고 안정적인 학업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이 수업을 듣게 될 개교핵심시설과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고려하여 부영CC 골프텔을 학부생 기숙사로 선정하였다”며 그 사유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