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파리바게뜨, 김연경과 함께한 첫번째 ‘토종효모식빵’ 영상 공개, “마침내 두 월드클래스가 만났다!”…김연경이 선택한 월드클래스 토종효모 식빵은?

  • 입력 2021.09.14 08:54
  • 댓글 0

토종효모 식빵과 김연경 선수, ‘마침내 만난 두 월드클래스 만남’ 콘셉트 광고 영상

김연경 선수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토종효모 식빵의 특장점 유쾌하게 풀어내

파리바게뜨X김연경 선수와 함께한 첫번째 영상(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X김연경 선수와 함께한 첫번째 영상(사진=파리바게뜨)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파리바게뜨가 ‘식빵언니’ 김연경 선수와 함께한 첫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마침내 만난 두 월드클래스, 토종효모식빵X김연경’이라는 콘셉트로, 배구계의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와 미국, 프랑스, 중국, 일본 등에서 특허를 받으며 세계적으로 가치를 인정받은 토종효모를 활용한 파리바게뜨 식빵의 특별한 만남을 유쾌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평소 유쾌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김연경 선수는 이번 영상에서 파리바게뜨의 토종효모식빵을 직접 맛보고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펼쳤다.

파리바게뜨의 토종효모 식빵은 빵 본연의 담백하고 구수한 맛과 깊은 풍미,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 속에 등장한 '버터 풍미 가득 정통우유식빵’은 파리바게뜨 식빵 중에서도 가장 많이 팔리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재미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해피앱에서 광고 영상 시청 시, ‘김연경 식빵’ 500원 혜택 또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6일부터 30일까지 해피오더앱에서 김연경 식빵을 포함해 1만원 이상 픽업 주문을 하는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천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세계배구계의 전설이 된 김연경 선수와 독보적인 기술력과 품질로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토종효모식빵이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김연경 선수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완성된 이번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선보일 다양한 굿즈와 프로모션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생물과 식품소재 등 기초 연구를 진행하는 SPC식품생명공학연구소는 지난 2016년 서울대 연구진과 공동 연구로 11년간 1만여 개의 토종 미생물을 분석해 우리 고유의 식품인 누룩에서 제빵에 적합한 토종효모를 개발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