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추석 선물 배송 마감을 놓치셨다면? 언택트 추석선물은 롯데온에서!

  • 입력 2021.09.15 10:54
  • 댓글 0

롯데온, 오는 21일까지 ‘언택트 추석선물, e쿠폰 특가’ 행사 개최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롯데온은 오는 21일까지 ‘언택트 추석선물! e쿠폰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에는 선물 배송 마감과 상관없이 상대방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실시간으로 전달이 가능한 e쿠폰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e쿠폰의 경우 별도의 배송 절차가 없어 추석 연휴가 다가올수록 관련 상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지난 해 추석 기간 e쿠폰 매출을 살펴보면, 추석 선물세트 배송 마감이 되는 시점인 추석 직전 주 매출이 그 전주보다 38.6%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온은 롯데모바일상품권을 비롯해 국내주식이용권, 모바일 주유권 등 추석 선물로 드리기 좋은 다양한 e쿠폰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롯데모바일상품권을 단독으로 3% 할인 판매한다. 롯데모바일상품권의 경우 지류 상품권으로 바꾸지 않아도 롯데온과 롯데시네마 앱 등 온라인을 포함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등 오프라인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엘포인트(L.Point)로 전환해 엘포인트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찾는 고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또한 상품권 금액 전액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잔액형 상품권으로 구매 및 사용 이력을 롯데모바일상품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내에는 통신사를 통해 선물로 받은 ‘롯데상품권 모바일 지류교환권’을 롯데모바일상품권 앱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베스트투자증권 주식상품권 5만원권’ 구매 시 5%를 추가 증정하며, ‘에쓰오일 모바일주유권 5만원권’을 롯데온 앱에서 구매 시 5%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배스킨라빈스, 롯데리아 등 외식상품권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며, 추석 때 가족끼리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소노호텔앤리조트 18개 지점의 객실을 10만원부터 판매한다.

이강현 롯데온 무형상품팀장은 “지난해부터 언택트 명절이 이어지면서 e쿠폰을 이용해 선물을 하는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롯데모바일상품권을 비롯해 주식상품권, 모바일주유권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e쿠폰 상품을 할인된 금액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