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도로교통공단 TBN 한국교통방송 『사랑만큼 거리두기 추석교통 특별방송』실시

  • 입력 2021.09.16 10:09
  • 댓글 0

18일부터 23일 새벽까지 추석교통특별방송 마련

‘장거리 안전운전, 코로나19 확산방지’특별편성

뮤직멘터리‘순이가 효리에게’로 가요 속 여성 정체성 변화 조명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도로교통공단 TBN 한국교통방송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8일부터 23일 새벽 2시까지‘사랑만큼 거리 두기 2021 TBN 추석 교통 특별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방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쳤을 국민들의 마음을 달랠 수 있는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중심으로 편성했다. 또한 명절기간 사고를 유발할 수 있는 ‘장거리, 과속, 음주운전’등을 방지하고 안전운전을 당부하는 코너도 준비했다.

TBN 한국교통방송은 코로나로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청취자를 위로하기 위해 ‘추석특집 뮤직멘터리 순이가 효리에게’를 편성했다. 18일부터 22일까지 매일 10시 30분부터 30분간 방송된다.

‘추석특집 뮤직멘터리 순이가 효리에게’는 근현대사를 관통해‘소녀에서 어머니 그리고 산업현장의 일꾼으로 가족을 위해 희생한 여성의 삶을 가요와 전문가의 해설로 들려준다. 배우 손숙과 가수 박선주의 해설이 어우러진 음악과 이야기로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또한 방송인 김승현이 진행하는‘낭만이 있는 곳에’서는 “손님이 온다” 코너를 통해 전국의 소상공인과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추석 당일 가수 윤수현이 출연해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한 서민들의 어려움과 애환을 위로할 예정이다.

이우호 TBN 한국교통방송 방송본부장은 “코로나19로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가족과의 만남조차 쉽지 않게 되었지만, TBN 한국교통방송에서 마련한 특집방송이 여러분의 지친 마음을 위로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도로교통공단이 운영하는 TBN 한국교통방송은 전국 12개 지역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라디오 외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TBN교통방송)으로도 청취할 수 있다. TBN 앱에서는 라디오 청취뿐 아니라 교통뉴스와 실시간교통정보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