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핀크, ‘기프티콘 몰’ 상시 할인 제공, “추석 선물 핀크에서 최대 10% 할인 받으세요!”

  • 입력 2021.09.16 16:32
  • 댓글 0

핀크 기프티콘 몰에선 상시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여러 종류의 선물 및 상품권 구매 가능

핀크 앱을 통해 기프티콘 뿐만 아니라,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제로페이도 구매할 수 있어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각종 지출로 고심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핀크(대표 권영탁)가 핀크 기프티콘 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명절선물과 제수용품을 구매할 것을 제안한다.

핀크 기프티콘 몰에선 상시 3%~ 10% 할인된 가격에 여러 종류의 선물 및 상품권을 직접 구매하거나, 지인에게 전송할 수 있다. 상품 종류도 △상품권 △커피 △치킨/피자 △편의점 △베이커리 △외식 △아이스크림 △생일 등 8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어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현금처럼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문화, 음악, 뷰티, 마트, 놀이 등)을 핀크 기프티콘 몰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고, 30%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예컨대 대형 마트 상품권 25만원어치를 12,500원(5%) 할인된 금액인 237,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방법은 현금성 포인트인 핀크머니를 충전하여 간편하게 결제하면 된다. 유효기간은 기프티콘별로 상이하며, 사용기간 연장과 환불에 대한 자세한 이용약관은 핀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외에도 핀크 앱을 통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및 제로페이 상품권을 최대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