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하나은행, 추석 맞이 『하나원큐 힐링 재테크』 이벤트 진행

  • 입력 2021.09.17 08:21
  • 댓글 0

추석 연휴기간 동안 하나원큐 앱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 참여기회 제공

비대면 이벤트 진행으로 재미와 힐링, 재테크의 기회까지 제공

하나은행, 추석 맞이 '하나원큐 힐링 재테크' 이벤트 진행
하나은행, 추석 맞이 '하나원큐 힐링 재테크' 이벤트 진행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재미와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하나원큐 힐링 재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의 스마트폰뱅킹 대표 브랜드인 하나원큐 앱에서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벤트는 ▲행운의 송편 뽑기 ▲금융 재테크하고 치킨 최대 3마리 받기 ▲추석 연휴 특별 우대금리 적금 ▲CU 스타벅스 쿠폰을 드리는 적금으로 구성된다.

먼저, ‘행운의 송편 뽑기’는 100% 당첨 이벤트로, 하나원큐 앱에 로그인 후 원하는 송편 그림을 선택하면 ▲하나머니 ▲츄파츕스 교환권 ▲던킨도넛 교환권 중 하나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금융 재테크하고 치킨 최대 3마리 받기’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 개인형IRP, 펀드를 가입하는 손님들에게 상품별로 치킨 1마리씩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주택청약종합저축과 개인형IRP는 신규 가입금액 및 자동이체 10만원 이상 조건을 충족시 모든 손님들에게 치킨을 제공하며, 펀드는 상기 조건 외 자동이체 기간 1년 이상 요건 부합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치킨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 연휴 특별 우대금리 적금’은 비대면으로 ‘e-플러스 적금’을 가입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연 0.5%(세전)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CU 스타벅스 쿠폰을 드리는 적금’의 경우 하나원큐 앱에서 ‘월복리 적금’ 가입시 모든 손님들에게 CU 스타벅스 교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밖에도 모바일 보험 가입시 스타벅스 커피와 케익 교환권을 드리는 이벤트와 함께 Z세대를 위한 체험형 금융 플랫폼인 ‘아이부자 앱’을 친구에게 추천하면 추천인과 친구 모두에게 1천원씩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추석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재미와 힐링도 느껴보시고, 재테크의 기회도 가져보시기 바란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기쁨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하나원큐 앱, 하나은행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