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흥국화재, 친환경 캠페인 ‘해피추석! 해피해빗! ’개최, 추석에도 환경보호에 동참해요!

  • 입력 2021.09.17 09:18
  • 댓글 0

'플라스틱 남용' 사회적 난제 해결 위한 추석 귀경길 환경보호 캠페인

흥국화재 페르소나 ‘흥국화’ 비대면 환경보호 캠페인 활동 펼쳐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화재(대표이사 사장 권중원)가 환경보호를 위한 ‘해피추석! 해피해빗!’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흥국화재는 환경보호와 사회공헌을 준수하는ESG(환경·사회적 책임·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추석을 맞아 긴 연휴기간 동안 텀블러와 같은 다회용기 사용을 권장해 쓰레기를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해피추석! 해피해빗!’ 캠페인을 기획했다.

참여방법은 휴게소, 기차역을 배경으로 다회용기를 들고 인증샷을 찍어 ‘#흥국화재 ESG경영 텀블러’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 한 후 참석완료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 된다. 응모는 9월 26일까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응모 결과는 30일 흥국화재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흥국화재 인스타그램에서 흥국화재 페르소나 ‘흥국화’가 안내하고 있다.

흥국화재를 포함한 태광그룹 계열사는 지난해 11월부터 ‘해빗 에코 얼라이언스(habit eco alliance)’라는 환경보호실천을 위한 민관연합체에 참여해 일회용 플라스틱 컵 사용량 감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탈석탄금융 선포’,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갖고 ESG경영에 박차를 가하며 ‘큰빛한걸음’, ‘금연캠페인’, ‘해피해빗!’ 등의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을 주관한 흥국화재 주니어보드 담당자는 “태광그룹 사회공헌 슬로건인 '따뜻한 빛'을 실천하기 위해 많은 임직원들이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임직원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환경보호에 더욱 관심을 갖고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