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 나눔의 시작
김천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 나눔의 시작
  • 최선이 기자
  • 승인 2021.09.1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스타트 지역자원 연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 나눔의 시작

[내외일보] 최선이 기자 = 김천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우리 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드림스타트 139 대상가구에 다양한 후원물품과 식재료를 전달하였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되면서, 아동과 가족들이 함께 한가위 음식을 만들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송편과 잡채, 부침재료 등 다양한 식재료를 배부하였으며, 명절을 앞두고 공공기관 및 지역사회의 따뜻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졌다.

한국도로공사에서는 추석맞이 건강보양식 20세트, TS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는 코로나19로 가정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아동들을 위한 드론 20세트와 영유아를 위한 책과 베이비 교구세트, 사과 4박스를 후원하는 등 어려운 가정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을 했다.

김천시로 귀촌하여 체험농장을 운영하는 젊은 농부‘포도의 품격’에서는 샤인 머스켓으로 유명한 김천이지만 비싼 가격으로 취약계층이 구입해서 먹기 어려운 명품포도 샤인머스켓 40박스를 후원하면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하였다.

이밖에도 공공기관 및 지역보장협의체에서 후원하는 다양한 물품을 드림스타트가구에 배부하며, 보름달처럼 둥글고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길 기원하였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우리지역의 다양한 공공기관과 단체에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함을 전하며, 김천시에서도 아동과 가족들에게 다양한 복지지원서비스를 제공하여 행복한 가정생활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