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아 온정의 손길 ‘훈훈’
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아 온정의 손길 ‘훈훈’
  • 신동화 기자
  • 승인 2021.09.1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맞이 선물 꾸러미 전달

[내외일보] 신동화 기자 = 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7일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저소득 어르신 및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 50가구를 방문해 ‘추석맞이 선물 꾸러미’를 비대면으로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추석 선물 꾸러미는 남양주시복지재단 산하 서부희망케어센터 다산1동 협의체 지정후원금으로 송편·김 세트·두유 등을 마련했으며, 별도로 후원된 참치세트 및 전통 한과 등을 더해 풍성하게 구성됐다.

다산1동 협의체 정순옥 위원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이웃들에게 전해져 조금이나마 풍성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귀한 고견에 귀 기울이며 모두가 행복한 다산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산행정복지센터 이용복 센터장은 “지역사회 여러 단체와 이웃들이 물심양면으로 관심과 도움을 주신 덕분에 어려운 이웃이 훈훈하고 정이 넘치는 추석을 보낼 수 있게 됐다.”라며 “어려운 여건 속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선물 전달 시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안전하게 선물을 전달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산1동 협의체에서는 명절 나눔 활동 외에도 코로나19 건강키트 지원, 취약청소년 나눔 활동, 홀몸어르신 생신파티사업, 신도시 유입인구와의 화합 및 공동체 활동, 고위험군 모니터링,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폭넓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