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금빛도서관, 추석 연휴‘집 콕! 독서’ 도서 선정
청주금빛도서관, 추석 연휴‘집 콕! 독서’ 도서 선정
  • 신동명 기자
  • 승인 2021.09.1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금빛도서관, 추석 연휴‘집 콕! 독서’ 도서 선정

[내외일보] 신동명 기자 = 청주금빛도서관이 종합자료실에서 추석 연휴 동안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벗어날 수 없는 시민들을 위해 집에서 읽기 좋은 시리즈 웹툰 5권을 선정했다.

▲엄혹했던 일제 치하를 배경으로 ‘의현’을 통해 독립운동가 단체와 우연히 만나게 되는 주인공 ‘수아’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 고래별(나윤희 지음) ▲‘한국형 어벤저스'라는 별명에 걸맞은 주인공 아이들과 그들을 지켜내는 부모들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 무빙(강풀 지음) ▲여러 죽음에 대해 지난날의 회상과 앞으로 살아갈 날들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여운을 주는 웹툰 죽음에 관하여(시니 지음) ▲하굣길에서 본 밝은 빛의 정체를 찾아 뒷산으로 향한 고3 학생‘장준재’가 파란 피부의 미래인 ‘김철수철수’와 함께 조선시대로 타임리프하며 발생하는 일상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타임 인 조선 ▲1분 1초도 허투루 쓰지 않는 바른생활의 정석‘정바름’의 풋풋한 연애스토리가 가득 담긴 청춘로맨스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남수 지음)가‘집 콕! 독서’ 도서에 선정됐다.

집 콕! 독서에 선정된 도서들은 금빛도서관 홈페이지 자료검색에서 도서 대출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출 중인 도서가 다수이므로 대출을 원하는 경우 도서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도서 예약 서비스는 현재 대출 중인 도서에 한해 최대 2명까지 모바일과 홈페이지에서 도서를 예약할 수 있다.

추가 궁금한 사항은 금빛도서관 종합자료실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