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DB손해보험, 『GA 모바일영업지원 앱 서비스』 오픈,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DB손해보험, 『GA 모바일영업지원 앱 서비스』 오픈,
  • 이수한
  • 승인 2021.10.2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등록부터 체결까지 모바일로 간편하게 원스톱 서비스 제공

사고접수, 완전판매모니터링 등 계약 유지 업무 지원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GA설계사들의 영업 편의성을 위해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업무 처리가 가능한 스마트폰 전용 『GA 모바일영업지원 앱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고객 등록부터 체결까지 스마트폰으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며, 사고접수, 완전판매모니터링 등 계약유지 관련 업무 또한 해당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로그인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간편인증절차를 도입해 카카오페이 인증을 통한 6자리 숫자(PIN,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입력만으로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다.

고객 등록이나 설계 후 인수심사 요청없이 피보험자 연령과 성별, 병력 고지만으로 심사결과를 조회해 볼 수 있는 스마트심사 기능도 가능해졌다. 고객과 면담 시 인수심사 전에 대략적인 심사결과를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쉽게 표준체 상품과 간편 상품을 비교하여 설명할 수 있다.

특히, 1분 보장분석도 가능해졌는데, 모바일 동의를 한 고객이라면 스마트폰으로 자동 보장분석 후 부족담보 설계까지 한번에 진행이 가능하다.

고객의 사고접수도 담당 설계사가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접수할 수 있다. 해당 앱을 활용하면 사고접수부터 보상청구서류 제출, 보상처리내역 조회 등 모바일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보상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 등록부터 계약체결까지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 모바일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여 보다 신속하고 간편한 영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더욱 쉽고 빠른 영업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