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라춘이네 할로윈 홈파티 참여하세요! 라이언과 춘식이가 준비한 할로윈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

  • 입력 2021.10.22 09:03
  • 댓글 0

카카오쇼핑라이브, 10월 23일(토)부터 5일간 ‘라춘이네 할로윈 홈파티’ 경품 프로모션 진행

LG시네빔, 오디오엔진 등 다양한 경품 준비, 할로윈/겨울 시즌 겨냥한 라이브 커머스 선보여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국내 최고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카카오쇼핑라이브가 10월 23일(토)부터 10월 27일(수)까지 경품 프로모션인 ‘라춘이네 할로윈 홈파티’를 진행한다.

라춘이네 할로윈 홈파티는 라이언(라)과 춘식이(춘)가 할로윈을 맞이해 준비한 할로윈 선물을 받아가는 재미있는 이벤트로, 선물 받기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LG시네빔(1명)/오디오엔진 A2+BT(3명)/BHC후라이드세트(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내 쇼핑탭 또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라이브탭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 페이지를 카카오톡 채팅방에 공유 시 최대 3회까지 추가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단, 나에게 공유 / 같은 채팅방 중복 공유 제외)

한편, 카카오쇼핑라이브는 10월 할로윈 및 겨울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우선 10월 24일(일) 할로윈 한정판으로 출시된 ‘오레오 오렌지샌드’를 활용한 방송을 진행하며, 10월 26일(화)에는 건조한 날씨에 필요한 ‘위닉스 가습기 신상품’을 소개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시즌에 맞는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재미와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브 커머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