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박군 공식입장, 성추행 논란?

  • 입력 2021.10.23 18:48
  • 댓글 0

[내외일보] 이혜영 기자 =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생활 폭로 글의 가수 P로 지목된 가수 박군이 공식입장을 내고 전면 부인했다.

박군의 소속사 토탈셋은 “소속사는 전날 온라인에 올라온 게시글 내용을 인지하고 있다. 사실 무근이며 음해성 내용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토탈셋 관계자는 “최근 업무방해 혐의 및 전속계약 해지 문제로 법적 분쟁을 겪고 있는 전 소속사가 과거 같은 소속사 동료 가수 C를 부추겨 음해하는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글을 쓴 사람을 추적해 발본색원할 예정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2일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 ‘판’에는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자신이 가수 P의 동료라고 밝힌 작성자 A씨는 “건실한 청년으로 이미지가 포장된 가수 P는 자신이 스타 임을 무기 삼아 일방적인 성희롱과 성추행을 일삼았던 사람”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P는 인기를 얻자 나를 만만하게 보기 시작했다”며 “나를 만날 때마다 성희롱 발언과 엉덩이, 가슴 등 신체를 허락 없이 만지는 성추행 행위도 습관적으로 계속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신이 회사를 먹여살린다’ ‘소속사에서 사회생활을 하려면 자기한테 잘 보여야 한다’ ‘자신과 사귀는 게 좋다’ 등 가스라이팅 발언도 서슴지 않았다고 폭로했다.

끝으로 A씨는 “모든 증거자료 첨부하여 고소할 예정”이라며 법적 공방전을 예고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가수 P가 특수부대 출신이란 점 등을 들어 트로트 가수 박군을 지목했다.

한편, 박군은 채널A ‘강철부대’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