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신한카드, ‘햇살론카드’ 출시

  • 입력 2021.10.26 08:21
  • 댓글 0

저신용 계층의 금융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한 정책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카드’ 출시

중소형 생활유통 7% 할인, 주말 복합쇼핑몰 및 3대 마트 10% 할인 혜택 담아

27일부터 서민금융진흥원 보증약정 체결 후 신한카드 앱에서 신청 가능해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 3월 발표한 정책서민금융 공급체계 개편방안 및 업무협약에 따라 서민 취약계층의 결제편의성 제고 및 신용카드 이용혜택 향유 등을 위한 ‘햇살론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햇살론카드는 신용관리 교육을 이수하고, 연간 가처분소득 600만원 이상이면서 개인신용평점 하위 10% 이하로 개인 신용카드를 보유하지 않을 경우 신청이 가능하다.

신한 햇살론카드는 연회비가 5천원이며, 다양한 생활 할인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동네 슈퍼, 잡화점 등 생필품 구매가 가능한 중소형 생활유통점(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 제외)에서 이용금액의 7%를 할인해준다. 또한 커피, 제과점 업종에서 1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복합쇼핑몰 및 3대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월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1만 2천원, 전월 60만원 이상 이용시, 2만원이 적용된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 햇살론카드는 27일부터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보증신청 및 심사를 거쳐 보증약정을 체결한 경우,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