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주)오른TNI, 마스크 1만 5천 장 전달식 진행

  • 입력 2021.10.29 08:58
  • 댓글 0

㈜오른TNI, 취약계층 가정 및 굿네이버스 자원봉사자 대상으로 KF94 마스크 지원

김진모 ㈜오른TNI 대표, 지역 내 아동들의 건강한 꿈을 위한 강연 활동 진행 예정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정종훈)는 ㈜오른TNI(대표 김진모)로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KF94 마스크 1만 5천 장을 전달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은 마스크 전달식 진행 모습(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정종훈)는 ㈜오른TNI(대표 김진모)로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KF94 마스크 1만 5천 장을 전달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은 마스크 전달식 진행 모습(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정종훈)는 ㈜오른TNI(대표 김진모)로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KF94 마스크 1만 5천 장을 전달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전달 받은 마스크는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과 더불어 굿네이버스 자원봉사자들의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김진모 ㈜오른TNI 대표는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역후원회 위원으로, 서초구에 소재한 유통업계 중소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마스크 필터 유통 사업으로 마련한 마스크를 취약계층 가정과 자원봉사자를 위해 기부했으며 지역 내 아동들이 건강한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강연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진모 ㈜오른TNI 대표는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를 통해 마스크를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취약계층가정 뿐만 아니라 자발적으로 선한 활동을 하는 자원봉사자 분들에게도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더욱 의미 있게 느껴진다”고 전했다.

정종훈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장은 “마스크가 생활필수품이 되어버렸으나 이를 마련하는 것이 부담이 되는 취약계층가정에게 큰 도움을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선한 영향력으로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 가길 꿈꾸는 동반자가 생겨 든든하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역후원회는 강남구ㆍ서초구ㆍ동작구ㆍ관악구 내에서 활동하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과 긍정적인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진 사회적 리더들의 모임이다.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역후원회는 지역 내 초등학교 고학년 아동들을 대상으로 강연 활동을 진행하며 아동들이 건강한 꿈을 꿀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