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이영범 반박, 불륜?

  • 입력 2021.11.08 12:47
  • 댓글 0
배우 이영범과 개그우먼 노유정

[내외일보] 이민규 기자 = 배우 이영범이 전 아내인 개그우먼 노유정의 불륜 폭로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이영범은 7일 입장문을 내고 “최근 여배우의 실명을 거론하며 유튜브를 비롯한 인터넷 매체에 떠도는 허무맹랑한 말들에 대해서 분노와 함께 더 이상 인내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됐다”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모 여배우와 바람을 피웠다느니 하는 그런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이영범은 “2015년 노유정과 이혼 후 원만한 결혼생활을 유지 못하고 이혼하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시청자 여러분께 드린 바 있다”면서 “그 이후 제 결혼생활에 대한 이런저런 보도를 접하고, 하고 싶은 말도 많았지만 최대한 인내하며 개인적으로 회한과 참회의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그는 “하지만 지금 저를 음해하고 모욕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개설자들은 즉시 내려주시기 바란다”면서 “이에 기반해 악성댓글을 쓴 사람들도 모두 삭제해 주기 바란다”고 요청했다.

이어 “앞으로 저를 인격살인하는 자들에 대해서는 끝까지 추적해 강력한 법적조치로 법의 심판을 받도록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이영범과 노유정은 1994년 결혼해 1남1녀를 낳았으나 2015년 이혼했다. 이에대해 노유정은 지난달 29일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웹예능 '심야신당'에 출연해 전 남편의 불륜을 언급했다.

이날 영상에서 노유정은 이영범의 불륜녀에 대해 "결혼 파탄의 씨앗"이라며 분노했다. 이어 "애들 아빠(이영범)의 잘못도 물론 있지만 크지는 않다"고 말했고 진행자 정호근은 "그 사람(불륜녀) 애 없고 우리보다 한 살 많지 않냐. 그 사람과 같이 드라마를 하기도 했다"고 했다.

이에 노유정은 "지금도 언뜻 TV에 나오면 너무 힘들다. 사과는 전혀 없다"며 "이걸 발설하지 못하는 이유는 아이들 때문이다"라고 토로했다. 

노유정의 이번 폭로로 파장이 커지면서 불륜녀로 추정된 여배우 A씨의 SNS에는 비난하는 댓글이 잇따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