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오늘의 운세 [11월 10일]

  • 입력 2021.11.10 15:54
  • 댓글 0

쥐띠(子)

▶36년생 한 번 벌인 일은 다시 돌이킬 수 없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시작하길 바라요.
▶48년생 문제가 생긴다면 당사자들끼리 해결하는게 맞습니다. 더 신경 쓰지는 말아요.
▶60년생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베푸는 것이 진정한 선행일 테니 덕을 쌓아보길 바랍니다.
▶72년생 브레이크가 없으면 사고만 난답니다. 과한 열정보다 적당한 열정이 유리해요.
▶84년생 억지로 들어온 것은 쉽게 나가기 마련이죠. 제 발로 굴러들어오게 만들어봐요.

소띠(丑)

▶37년생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답니다. 내 마음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49년생 남을 흉보는 말이나 판단하는 말은 삼가야 한답니다. 내 격을 높여줄 수 있어요.
▶61년생 '불치하문'이라 합니다. 궁금한 것이 있다면 아랫사람이라도 꼭 물어봐야 해요.
▶73년생 오늘은 토끼띠 운세의 사람과 인연이 있으니 주변 사람들을 잘 돌아보면 좋겠습니다.
▶85년생 시간이 된다면 소중한 사람과 함께 드라이브나 여행 계획을 세워봐도 좋습니다.

범띠(寅)

▶38년생 주변의 시기를 받을 수 있는 날이니 '그래, 넌 그래라.' 라는 마음이 중요합니다.
▶50년생 평소 행동가짐이 바르더라도 내면의 모습은 아닐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답니다.
▶62년생 오늘만큼은 나를 위한 지출은 좋지만 남을 위한 지출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74년생 갑자기 끼어들면 대형 사고를 불러와요. 무슨 일이든 깜빡이를 준비하길 바라요.
▶86년생 나의 센스에 사람들의 호감이 높아지는 하루네요. 배려하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혼자만의 시간보다 바깥세상과 소통해보길 바라요. 넓은 안목이 생기겠습니다.
▶51년생 어려움이 생기면 돌아가면 된답니다. 너무 전전긍긍하며 불안해하지는 말아요.
▶63년생 늦은 포기는 괜한 미련만 남기게 될 테니 가망 없는 일은 일찍 포기하는게 나아요.
▶75년생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말아요. 있을 때 잘해주고, 있을 때 지켜야만 한답니다.
▶87년생 아무리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지금은 현 상태를 유지하는게 최선이에요.

용띠(辰)

▶40년생 아침에 좋았던 운이 저녁엔 빠져나갈 수 있으니 끝까지 방심하지 않길 바라요.
▶52년생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하루랍니다. 내가 새우가 될 판이니 명심하세요.
▶64년생 함께하면 못 이룰 것이 없답니다. 주변 사람과 함께 서로서로 도와주길 바라요.
▶76년생 머지않아 원하던 때를 맞이할 수 있답니다. 사전에 마음의 준비를 해보세요.
▶88년생 잘 알다시피 인간관계는 정말 중요하죠. 데면한 사람이 있다면 오늘 정리해봐요.

뱀띠(巳)

▶41년생 오늘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나. 무슨 일을 벌이더라도 행운이 따를 수 있습니다.
▶53년생 지출이 있더라도 향후 좋은 투자가 될 수 있으니 나간 돈은 그만 아쉬워하세요.
▶65년생 경쟁자가 나타날 수도 있지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좋은 관계가 될 수도 있어요.
▶77년생 세상이 꼭 진실의 편에 서지 않을 수 있어요. 억울하더라도 인내하길 바랍니다.
▶89년생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만한 값을 치러야 하니 미리 준비하는게 유리합니다.

말띠(午)

▶42년생 거절하지 못하고 무조건 YES를 외치다간 모두 독박 쓸 수도 있으니 거절하세요.
▶54년생 축하받을 일이 생기거나 분주한 날이 될 수 있으니 아침부터 정신 집중하세요.
▶66년생 마음을 강하게 먹어야만 한답니다. 어려울 때일수록 불의를 멀리하길 바랍니다.
▶78년생 적게 잃고 많이 얻는 방법을 잘 생각해보세요.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90년생 아직 창창한 나이에요. 다시 출발해도 늦지 않았으니 천천히 고민해도 좋습니다.

양띠(未)

▶43년생 말도 안 되는 소문을 믿는 건 아니겠죠? 근거 없는 이야기는 걸러서 들어야 합니다.
▶55년생 시간 관리가 철저하게 이뤄져야 한답니다. 그래야 일의 진행도 원활할 수 있어요.
▶67년생 사람 만나는 것이 유리한 하루네요. 외부로 나가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길 바라요.
▶79년생 사람들과 부딪쳐봤자 상처는 나만 받으니 주변의 시비에는 그러려니~ 해보세요.
▶91년생 법보다 앞선 것은 상식과 희생이랍니다. 양심 없는 사람은 멀리하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괜히 잡힌 꼬투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는 것이 내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56년생 너무 계산적인 모습을 보이진 말아요. 그래도 이미지는 좋게 유지해야 한답니다.
▶68년생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는 하루랍니다. 오늘 행운의 색상은 푸른색이 되겠어요.
▶80년생 일은 많은데 아무도 도와주지 않네요. 책임진다 생각하고 여유롭게 해도 됩니다.
▶92년생 의지만으로 수월한 것은 없겠지요. 처음 계획부터 잘 세워야 유리하게 돌아가요.

닭띠(酉)

▶45년생 시작은 용인데 마지막은 뱀이 될 수 있답니다. 용두사미로 끝나지 않길 바라요.
▶57년생 우울한 일이 있다면 감추지 말고 시원하게 펑펑 울고 모두 떨쳐내길 바랍니다.
▶69년생 유행에 따른 옷차림보다는 나의 개성을 잘 나타내주는 옷차림이 더 중요해요.
▶81년생 공통 된 취미가 있다면 뭔지부터 파악해보세요. 더 빠르게 융화될 수 있답니다.
▶93년생 자기의 일은 자기 스스로 해야 한답니다. 노하우도 스스로 발견해보길 바라요.

개띠(戌)

▶46년생 지인의 유혹에 넘어가 잘못을 저지를 수 있으니 일찍 잠자리에 드는게 나아요.
▶58년생 말이 많으면 돌이킬 수 없는 실언도 생기는 법이랍니다. 오늘은 말을 아껴봐요.
▶70년생 신뢰를 깨트려서는 안 된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약속은 꼭 지켜주길 바라요.
▶82년생 멀리 보지 말고 앞일에 최선을 다하길 바라요. 하나하나 일궈가는 맛이 좋아요.
▶94년생 승리자는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죠. 과정도 즐겁게, 결과도 즐겁게 기대해봐요.

돼지띠(亥)

▶47년생 여기저기 한눈팔다 마무리를 못 지을 수 있으니 내 일에만 집중하길 바랍니다.
▶59년생 갑자기 뚝딱. 용돈을 기대하지 말아요. 정당한 대가를 바라는 것이 유리해요.
▶71년생 사전에 준비된 일이라면 변화를 주어도 좋습니다. 나의 감을 믿고 정진해보세요.
▶83년생 생각보다 애정운이 길하지 않은 날이니 괜히 시비 거는 일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95년생 사소한 다툼에 기름을 부을 수도 있으니 상대방 눈치를 잘 살피는 게 중요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