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최장환 기자

전건우 작가 신작, 소설 뒤틀린 집 북 콘서트

  • 입력 2021.12.06 14:26
  • 댓글 0

한국근대문학관, 한국추리작가협회 공동 주관
전건우 작가와 함께하는 북 콘서트 뒤틀린 집 . 공포가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 있음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한국근대문학관이 한국추리작가협회와 공동 주관해 2021년 기획전시 연계 시민참여프로그램 “전건우 작가와 함께하는 북 콘서트 . 뒤틀린 집”(부제 : 공포가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 있음)을 한국근대문학관 3층 다목적실에서 개최한다.

오는 12월 8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한국근대문학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전건우 작가의 『뒤틀린 집』은 2021년 11월 발행된 신작 소설로 도시에 살던 평범한 가족이 낯선 시골로 내려가 겪게 되는 기묘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작가는 후기를 통해 “가장 편해야 할 곳인 집에서 가장 위험한 사건이 벌어지게 되고 집과 가족이 공포의 대상이 된다면 얼마나 무서울까?”라며 집필 계기를 밝혔다.

발간 전 영화로 먼저 제작되어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작으로 선정되었다.

전건우 작가는 단편소설 「선잠」으로 데뷔했으며, 『밤의 이야기꾼들』, 『소용돌이』, 『살롱 드 홈즈』 등의 장편소설과 다양한 앤솔로지를 통해 「한밤중에 나 홀로」, 「괴담 수집가」 등의 단편소설을 선보였다.

2020년 장편소설 『마귀』는 K스릴러 작가 공모전에 당선되는 등 최근까지도 활발한 작품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북 콘서트는 안전가옥의 스토리PD 윤성훈 프로듀서가 진행을 맡는다.

전건우 작가와 함께 『뒤틀린 집』에 대한 진솔한 대담을 나누며 약 2시간 동안 프로그램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뒤틀린 집』과 호러 소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 후, 작가가 직접 선택한 문장 낭독과 사인회도 함께 진행한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북 콘서트는 현장 선착순 20명으로 제한하되, 한국근대문학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된다.

네이버 폼을 통해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