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최장환 기자

‘인천 국제 1인 미디어 페스티벌’ 11일 개막

  • 입력 2021.12.06 14:29
  • 댓글 0

송도컨벤시아서 이틀간…국내외 유명 크리에이터 대거 출동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2021 인천 국제 1인 미디어 페스티벌(2021 IISF)’이 오는 11~12일 이틀간 인천 송도국제도시 송도컨벤시아 1홀에서 열린다.

인천시 주최,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 주관으로 올해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도티TV’, ‘지기TV’, ‘고효주’, ‘마이린TV’, ‘핫도그TV’. ‘코믹마트’, ‘코미꼬’. ‘주여니’, ‘미니멀유목민’ 등 국내 인기 크리에이터가 대거 참여한다.

‘준오브다샤’, ‘수잔 샤키야’, ‘알파고’, ‘하이프래’ 등 국내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미국, 러시아, 일본 등 다양한 국적의 해외 크리에이터들도 함께 한다.

페스티벌은 11일 신인 걸그룹 ‘버가부’의 특별 공연에 이어 오후 1시 개막식과 함께 여성 록밴드 ‘롤링쿼츠’ 의 공연과 아시아 모델협회의 국제 모델 패션쇼가 펼쳐진다.

이튿날 폐막식 특별 공연무대에는 ‘모트’, ‘우예린’, ‘레인보우노트’, ‘김장훈’이 오른다.

행사장에는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위한 최신 장비와 소프트웨어(SW) 등이 전시되며 토털 솔루션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IISF 홈페이지(www.iisf.kr)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홈페이지 또는 OBS 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관람 및 참여도 가능하다.

인천TP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지침을 준수한 현장 운영과 온라인 중계 등 하이브리드 축제로 진행된다”며 “그동안 켜켜이 쌓인 피로감을 치유하는 즐겁고 뜻깊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