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물포 지하도상가 일반경쟁입찰 시행
제물포 지하도상가 일반경쟁입찰 시행
  • 최장환 기자
  • 승인 2021.12.0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인천시설공단(이사장 김영분) 상가주차사업단은 ‘청소년을 위한 복합문화 쇼핑공간’이라는 테마로 2022년 새롭게 개관하는 제물포 지하도상가의 점포 임차인을 모집하기 위해 오는 15일 일반경쟁입찰 공고를 시행한다고 전했다.

제물포 지하도상가는 제물포역 및 주변 학군에 인접해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도상가로 2021년 개보수 공사를 완료하고 2022년 2월 4일 개관할 예정이다.

이번 일반경쟁입찰에서는 각 구역별 업종을 특화 구성함으로써 테마를 살린 상가 환경조성을 추진하고 있으며, 기존 소형평수의 점포를 통합해 타 지하도상가 대비 약 2배(평균 19㎡)의 점포크기를 확보했다.

또한 ‘청춘이여 모여라. 보석(Gem) 같은 재미가 있는 제물포지하도상가 The JE M’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주 타겟층인 ‘MZ 세대’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만남과 소통의 공간을 조성하였으며 중앙무대, 댄스실, 커뮤니티실, 스튜디오, 스터디룸, 북카페 등 문화공간을 조성해 기존의 낡은 지하도상가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시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완료했다.

이번 일반경쟁입찰 대상 점포는 약 68개로 15일 한국전자자산처분 시스템 온비드(www.onbid.co.kr)를 통해 입찰공고를 진행하며,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www.insiseol.or.kr)를 통해서도 별도 공고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