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오늘의 운세 (12월 11일)

  • 입력 2021.12.11 15:42
  • 댓글 0

 

쥐띠 운세
36年生  중립을 지키는게 가장 중요해요. 어느 한 쪽으로도 치우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8年生  아는 것도 모르는 척 하는 것이 구설을 방지할 수 있는 날일테니 명심해야 돼요.
60年生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값비싼 물건보단 짧더라도 손 편지 한 장이 더 좋아요.
72年生  쓸데없이 오기 부리는 것보다 아니다 싶으면 단호하게 끊어내는게 중요합니다!
84年生  가까운 사람일수록 편하겠지만 실망시켜선 안 되지요. 더 신경써주길 바랍니다.
96年生  허세는 좋지 않지만 오늘만큼은 플렉스~ 해도 좋으니 아낌없이 자랑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부지런하게 움직여서 오늘 안에 마무리짓는게 좋으니 내일을 더 신경써보세요!
49年生  주변의 조언도 가려서 들어야 할 때랍니다. 오늘은 나를 믿고 행동해도 좋아요.
61年生  오늘 하루 헤어스타일의 변화는 어떤가요? 일의 능률도 높여줄 수 있겠습니다.
73年生  이미 지나갔다면 후회하지 말아요. 그땐 그렇게 하는 것이 최선이었을 거에요~!
85年生  느낌이 좋은 하루랍니다. 새로운 소식이나 좋은 소식으로 기분이 방방 뜨겠어요.
97年生  나를 믿어주는 사람들을 부담으로 느끼지 말고 든든한 지원군으로 느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무리 원수라해도 자존심을 조금 죽이고 양보해주는게 이로울 수 있겠습니다.
50年生  작은 것에 만족해보길 바랍니다. 하루하루가 감사하고 행복하다 느껴질 거에요.
62年生  지금이 아니면 후회할 수 있음을 생각하여 하고싶은 일은 끝까지 도전해보세요.
74年生  어느 것을 선택해도 좋은 결과가 되어 돌아올테니 고민하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86年生  오늘은 선의의 거짓말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양심의 가책은 넣어둬도 괜찮아요.
98年生  실패하면 또 일어서면 된답니다. 결과에 연연해하지 말고 나만의 축배를 들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급히 가다가 다칠 수 있으니 천천히 주변을 살피며 움직여도 늦지 않을 거에요.
51年生  시비가 걸려오거나 심기를 건드리는 사람이 있더라도 무시하는게 정답입니다.
63年生  눈 높이를 좀더 높여봐도 성사가 수월하겠어요. 이럴 땐 집에만 있지 말아요~!
75年生  내가 조금 흥분되었다 싶을 땐 말을 삼가야 한답니다. 이성을 찾는게 중요해요.
87年生  지난 일에 얽매여 다른 일을 못해선 안 되겠지요? 털어버리는 용기도 필요해요.
99年生  천천히 알아가도 좋지만 정이 들면 헤어지지 못하니 처음부터 솔직해도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되지 않은 일을 억지로 붙잡고 있는 것보다 빠른 포기가 더 유리할 수 있답니다.
52年生  허세와 자존감은 한끗 차이랍니다. 자존감은 높이 하되 허세는 삼가야 한답니다.
64年生  이해하고 품어주는 날로 보내보길 바랍니다. 작은 일로 신경쓰면 나만 힘들어요.
76年生  오늘은 가족들과 배 든든하게,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88年生  어려움을 덜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주변 사람들과 의견을 공유하는 거랍니다.
00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 조언보다 지금껏 지켜왔던 내 소신을 밀고나가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원하는건 무리해서라도 잡아보세요. 어떻게든 방법이야 생기기 마련이랍니다~!
53年生  오늘은 과음이나 과식 등 계획에 없던 지출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65年生  해결책을 주지 못하더라도 괜찮아요. 슬픈 감정을 함께 공유만 해줘도 좋습니다.
77年生  남들이 정해준 틀에 얽매이며 살지 말아요. 내 환경대로 사는 것이 정답이에요.
89年生  지출을 아까워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베푸는 날로 보내보세요.
01年生  지금까지 진행하던 일의 마무리가 보이는 날이니 마무리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에 시기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보란듯이 더 잘나가는 것이 좋은 처세랍니다.
54年生  결과도 중요하지만 결과를 위한 노력이 더 중요해요. 노력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66年生  많은 행운이 내게 오고 있답니다. 부지런할수록 더 많은 행운이 내게 올 거에요!
78年生  좁은 세상을 보지 말고 조금 더 넓은 세상을 보세요. 꿈을 크게 가져야 한답니다.
90年生  미움 받을 용기, 준비되어 있나요? 나의 감정에 솔직해질 수 있다면 유리합니다.
02年生  구두로 처리하는 것보다 서류나 글로 남기는 것이 억울한 일을 면할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 손을 떠난 일엔 참견하지 말아요. 어쩌면 처음부터 내 것이 아닐 수도 있어요!
55年生  애매하게 행동하여 귀찮은 일을 만들진 말아요. 거절은 확실하게 하는게 좋아요.
67年生  돌아다니는 만큼 보고 듣고 깨닫는 것이 많은 날이니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79年生  주변에서 들리는 안 좋은 소문은 소문일 뿐입니다. 가볍게 무시하는게 유리해요.
91年生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기는 법이지요. 너무 전전긍긍하지 않아도 돼요.
03年生  내가 떳떳하니 괜찮습니다. 모든 문제에 강하게 맞서더라도 이겨낼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가 해주겠지.. 하다간 내 자리가 없어질 수 있어요! 내 자리는 내가 지켜요.
56年生  누명을 뒤집어 쓸 수 있으니 가까운 사람들의 말도 약간의 의심은 필요합니다~!
68年生  예의는 모든 사람들에게 차려야 합니다. 나이가 적다고 무신해선 구설이 있어요!
80年生  내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비쳐야 해요. 사소한 것에 스트레스를 쌓아두진 말아요.
92年生  게으른 것보다 부지런한 것이 훨씬 좋습니다. 여기저기 바삐 움직여보길 바라요.
04年生  화가 나거나 짜증이 난다면 나의 내면을 먼저 들여다보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돈 관리에 좀더 신경써야 합니다. 알게 모르게 흘러갔던 잔돈이 많은 하루네요.
57年生  모든 것을 얻기에는 너무 욕심이랍니다. 조금씩 성취하는 성취감을 느껴보세요.
69年生  하루 보고 말 사이가 아니라면 최대한 좋은 감정으로 남을 수 있어야 한답니다.
81年生  때가 좋을수록 더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해요. 좋을 때 많이 잡아두길 바랍니다!
93年生  내게 이득 없을 것 같은 남의 일에는 함부로 나서지 않는게 중요하니 명심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포커페이스를 유지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내 기분을 들키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58年生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아요. 인생은 길테니 지금 시작해도 충분히 따라간답니다.
70年生  마무리를 잘 해야 다음 일도 수월해질테니 끝 매듭 짓는 것에 좀더 신경써봐요.
82年生  몸을 사려야 합니다! 젊다고 무리하다간 민망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자중해요.
94年生  첫 단추가 중요하다는 사실! 처음 시작할 때의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황에 따라 다른 행동과 말을 해야 하니 오늘은 눈치와 분위기를 잘 살펴봐요.
59年生  모두가 내 편은 아닐 거에요. 너무 기대하지도 말고 스스로 자립해보길 바라요.
71年生  잘 아는 사람과 엮이는 일은 더 불편해질 수도 있으니 최대한 삼가는게 나아요.
83年生  목표를 조금 높게 잡아봐도 좋겠습니다. 빨리 성취하고나면 김 빠질 수 있어요.
95年生  만나기 싫은 사람과 억지로 만나지 말아요. 내 시간을 더 소중하게 써야 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