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한국철도, KTX-이음 개통 1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 할인쿠폰·기념품 증정, 중앙선 4인 묶음 특가 할인, 사진공모전 등 풍성

  • 입력 2021.12.24 10:26
  • 댓글 0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새해 1월 5일 KTX-이음 개통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KTX-이음은 올해 1월 5일 운행을 시작한 저탄소 친환경 고속열차로, 중앙선 청량리~안동과 강릉선 서울~강릉, 동해역을 누비며 고속철도 수혜지역을 확대해왔다. 올해 말에는 중부내륙선 부발~충주 간 개통을 앞두고 있다.

코레일은 철도 이용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사회분위기를 환기하는데 보탬이 되기 위해 ‘행복한 이음’, ‘즐거운 이음’을 주제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KTX-이음 타고 할인받고

우선, 내년 1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동안 KTX-이음을 이용하는 철도회원 중 2,022명을 추첨해 ‘KTX-이음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KTX-이음 행운의 고객을 찾아라

개통 1주년 당일인 1월 5일, 일부 KTX-이음 열차 안에서는 승객 200명을 무작위 추첨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차내 이벤트도 준비했다.

중앙선 KTX-이음 4인 묶음 특가

내년 1월 5일부터 27일까지 넷이서 함께 중앙선 KTX-이음을 타는 철도회원은 지정 열차에 한해서 구간에 상관없이 편도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청량리역에서 안동역까지 간다면 반값 이하로 할인받는 셈이다.

일반실만 이용 가능하고, 1인당 최대 1일 2회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대상 열차는 날짜별로 별도 지정되어 있어 예매 전 확인이 필요하다.

4인 묶음 특가 할인 승차권은 28일 오후 2시부터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나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예매할 수 있다.

▶KTX-이음 기차여행 사진 공모전 등

KTX-이음을 테마로 한 여행 사진을 응모할 수 있는 ‘행복 기차여행 사진공모전’을 열어 우수작 20명에게 KTX-이음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접수는 내년 1월 14일까지이고, 1인당 3점 이내의 작품을 이메일(korailphoto@korail.com, 연락처 필수 기재)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내년 1월 21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또, 내년 2월 말까지 KTX-이음 승차권을 소지하고 코레일유통이 직접 운영하는 철도역 스토리웨이 카페에 방문하면 제조음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역 : 용산, 영등포, 수원, 전안아산, 전주, 동대구(2), 대구, 부산, 역곡, 압구정로데오역)

박두호 코레일 여객계획처장은 “KTX-이음은 중부내륙 깊은 곳까지 지역 간 이동 편의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며 “KTX-이음을 타고 여행하면서 사은행사의 즐거움까지 맘껏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나희승 사장은 “개통 1주년을 맞이한 KTX-이음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안심하고 열차를 탈 수 있도록 빈틈없는 안전과 탄탄한 방역,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