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오늘의 운세

  • 입력 2022.01.02 14:52
  • 수정 2022.01.02 14:53
  • 댓글 0

1월 2일 일요일

 

쥐띠 운세
36年生  당장 먼 미래를 생각하지 말고 지금은 눈 앞에 현실부터 생각하는게 유리해요.
48年生  흘러가는 시간을 무의미하게 보내지 말고 사소한 것이라도 시작해보길 바라요.
60年生  작은 변화에도 주목하며 눈과 귀를 활짝 열어 주변 정보놔 소문을 잘 살펴봐요.
72年生  한 번 뱉은 말은 돌이킬 수 없으니 번복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처리하길 바라요.
84年生  이루고 싶은 일을 한 번에 이루긴 어려워요. 뭐든 차근차근 준비해야 한답니다.
96年生  예의바른 태도와 솔직함이 운을 부를테니 거짓이나 변명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의외의 소득을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 있으니 내가 한 만큼만 기대해야 합니다.
49年生  다른 사람과 진솔한 대화로 속마음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습니다.
61年生  단독으로 처리했다가 낭패를 볼 수도 있으니 오늘은 함께 결정하는게 좋아요.
73年生  더 나은 결정을 위해 개인적인 생각은 뒤로하고 모두를 위한 결정이 필요해요.
85年生  괜히 시간낭비 하지 않도록 쉬운 길이 있다면 쉬운길로 빠르게 가도 좋습니다.
97年生  도와줄 수 있는 여건이 된다면 비싼 척 굴지 말고 최선을 다해 도와줘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시간 계획을 짤 때에는 조금 넉넉하게 짜야 해요. 촉박하면 마음도 촉박해져요.
50年生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겉모습이 아닌 내면의 아름다움도 가꾸어 보세요~!
62年生  내 이미지는 내가 만들어 가는 것이랍니다. 친절할수록 나의 덕은 쌓여가네요.
74年生  법을 어기지 않는 선에서 약간의 잔머리는 좋으니 최대한 이득을 챙겨보세요.
86年生  기분에 따라 변덕부리지 말고 오늘은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겠습니다.
98年生  어디선가 들은 이야기만으로 결정하다간 큰코 다치니 꼭 직접 본 것만 믿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분위기는 분위기 일 뿐, 내 소신을 지켜 원하는 방향으로 끌고가는게 좋습니다.
51年生  후회는 내 몫이랍니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고 단호하게 끊어내길 바라요.
63年生  강박관념을 떨쳐내야 합니다. 어깨에 모든 짐을 내려놓아야 다른 일도 하지요.
75年生  내가 불리한 상황이라도 솔직한게 좋습니다. 후에 책임을 적게 가질 수 있어요.
87年生  오늘 만나는 모든 사람이 내 귀인이 되어 줄 것이니 없는 약속도 만들어보세요.
99年生  경쟁자를 보며 초심을 다지는 것도 좋겠겠습니다. 오늘은 선의의 경쟁자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부지런하게 움직이세요. 생각에 그치지 않고 움직여야 운이 따라줘요.
52年生  천천히 가더라도 늦게 않게 도착할테니 초조해서 실수하는 일만 없애보세요.
64年生  평등하게 대해준다면 보다 좋은 의견을 수렴할 수 있을테니 유념하길 바라요.
76年生  딱히 끌리지 않는 약속이더라도 이미 수락한 선약은 지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88年生  다른 사람 일에 낄어들지 말고 내 일만 생각하고 내 일만 걱정해야 무탈해요.
00年生  꿈을 실현하기 좋은 날이네요. 애정운도 좋으니 관심있던 사람에게 다가가요!

뱀띠 운세
41年生  상대를 위한 지출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나중에 다 내게 돌아 올 금전이에요!
53年生  뭐든 그만한 대가는 따를 것이니 후회하지 않게 잘 생각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65年生  지금 기분 좋다고 일을 벌이면 뒷수습이 어려우니 지금 좋은 기분만 간직해요.
77年生  업무에서나 길에서도 양 옆을 잘 살피는 것이 시간낭비를 줄이는 방법이에요.
89年生  화가 난다면 말을 함부로 할 수 있으니 최대한 말을 아껴 실수를 줄여보세요!
01年生  제자리걸음 같겠지만 앞으로 조금씩 나아가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에 딱 좋은 하루네요. 당장 레슨을 끊어봐도 좋겠습니다.
54年生  언제 무슨 일이 생길지 아무도 모르죠. 항상 웃는 얼굴로 유지해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작게라도 얻는 것이 있는 하루랍니다. 얻고자 하는 일에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78年生  첫 만남에서는 누가 되었더라도 서로에 대한 경계를 풀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90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내가 진짜 하고싶은 일이 무엇인지 생각해도 좋아요.
02年生  촉이 좋은 하루랍니다. 재미삼아 내기나 게임에 참여해봐도 나쁘지 않겠군요!

양띠 운세
43年生  잡고싶은 사람이 있다면 진심으로 소통해보세요. 나를 도와줄 수 있겠습니다.
55年生  누구에게도 책임을 물지 않도록 내 일은 내 손으로 직접하는게 좋겠습니다~!
67年生  오늘은 흘러가는 상황을 잘 살펴야 합니다. 옷 하나라도 분위기에 맞춰보세요.
79年生  너무 순수한 것도 힘들답니다. 오늘은 한 번 이상 꼬아서 생각해보길 바라요.
91年生  오늘의 결과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할테니 후회하지 않게 최선을 다해야 돼요.
03年生  지금 상황에서 나의 가치를 올릴 수 있는 일이 뭘까를 잘 생각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욕심을 내서 가진 것은 또다시 쉽게 잃는답니다. 차분히 기다리는게 좋습니다.
56年生  지금 좌절하지 말고 끝자락이라도 붙잡고 있으면 시간이 해결해 줄 거랍니다.
68年生  내 컨디션대로 행동해도 괜찮으니 너무 무리하게만 진행하지 않길 바랍니다.
80年生  오늘은 둘 만의 문제라도 제3자에게 조언을 구하는게 빨리 해결할 수 있네요.
92年生  일이 더 커지기 전에 솔직하게 얘기하고 빠져나갈 구멍을 찾는게 유리합니다.
04年生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SNS나 게임은 잠시 내려 둘까요? 빠르게 움직여요!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은 울더라도 나중에는 웃게 될 거에요. 울고싶다면 참지말고 울어도 돼요.
57年生  불화가 생겼다면 먼저 서운했던 점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우선이랍니다.
69年生  아무리 친하더라도 굳이 내가 손해보면서까지 도와주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81年生  직접 못 전할 것 같은 말이라면 문자보단 직접 쓴 손편지가 더 좋은 방법이에요.
93年生  오전보다 오후의 시간이 더 길하답니다. 결정은 오후 늦게 하는게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운이 그럭저럭 순조롭네요. 가능한 함부로 나서지 말고 가만히 있어요!
58年生  내가 질러 놓은 일에 겁먹지 말고 간단하게 생각하면 일도 손 쉽게 풀릴 거에요.
70年生  포기하면 시작 안한 것보다 더 적은 결과를 가져올테니 끝까지 힘내야 합니다.
82年生  친해지고 싶다면 먼저 말을 건네야 합니다. 다가오기만 하면 소득이 없답니다.
94年生  짊어지고있는 모든 짐을 내려놓길 바라요. 오늘만큼이라도 마음 편히 지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꽁하게 있지 말고 마음에 안 드는 것은 솔직하게 말해주는게 더 현명하답니다.
59年生  돈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선 정해진 계획대로만 지출하는게 옳습니다~!
71年生  다른 사람 속도에 맞추려 하지 말고 내 페이스를 유지하며 완주를 목표 삼아요.
83年生  오늘은 나의 능력과 운이 합쳐져 시너지가 날 수 있는 날이니 좀더 힘내보세요.
95年生  충고도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것이 더 많을테니 함부로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