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김의택 기자

‘양천 TV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입력 2022.01.19 16:24
  • 댓글 0

2월 11일까지 5명의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

[내외일보=서울] 김의택 기자 = 양천구(구청장 김수영)가 지역주민이 직접 기획자가 되어 영상을 제작하는 ‘양천 TV 영상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양천 TV 영상 크리에이터’는 주민이 직접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주관하여 양천구의 공식 영상을 만드는 1인 미디어 제작자다.

구의 주요 정책, 행사, 명소, 볼거리 등을 주제로 크리에이터 1명당 4편의 작품을 제작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양천구민이거나 주요 활동공간(직장, 학교 등)이 양천구면서 본인 SNS 계정에 반기별로 1회 이상 영상을 게시 중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2월 11일까지며 총 5명의 1인 크리에이터를 모집할 계획이다.

지원서류는 양천구청 홈페이지의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구글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단, 지원서류와 함께 본인이 직접 제작한 영상 1편을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구는 2월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정,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3월부터 12월까지다.

구는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 영상 제작비의 일부를 지원하고, 양천디지털미디어센터 스튜디오 대여 및 전문PD의 제작 피드백을 통해 콘텐츠 제작에 어려움이 없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인 ‘양천 TV’에 업로드 돼 신선한 자극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양천 TV 영상 크리에이터 활동은 내가 만든 작품이 양천구의 공식 영상이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일 굉장한 기회”라면서 “기존의 정형적인 시각에서 벗어나 다양한 관점에서 표현될 양천 TV의 영상이 벌써부터 기대되며, 재능있고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