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결혼
박신혜 결혼
  • 내외일보
  • 승인 2022.01.2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신혜 웨딩화보
박신혜 웨딩화보
박신혜 웨딩화보
박신혜 웨딩화보
박신혜 웨딩화보
박신혜 웨딩화보

 

[내외일보] 이규석 기자 = 배우 박신혜(32)와 최태준(31) 22일 오전 11시 30분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은 동료 연예인들과 가족, 친지들의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에는 가수 이홍기와 크러쉬, 디오, 이적이 축가를 맡았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4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앞서 이들은 지난 2018년 3월 열애를 인정했다. 중앙대학교 동문인 두 사람은 당시 2017년 말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힌 바 있다.

박신혜는 지난해 11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며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돼 줬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 줬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신혜는 현재 2세를 임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박신혜는 "아직 너무 초반이라 말씀드리기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며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최태준도 "오랜 시간 여러 가지 감정을 공유하며 뜻깊은 만남을 이어온 소중한 인연이 있다"며 "기쁠 때는 화창하게 웃는 법을, 슬플 때는 소리 내 우는 법을 말없이 일깨워준 은인 같은 사람이다. 이제는 이 감사한 사랑에 결실을 이루고자 부부로서의 가약을 맺으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서 책임감 있는 모습을, 그리고 배우 최태준으로서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연기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